본문 바로가기

연세소식

[신촌캠퍼스 소식] 국제처, 백양누리 글로벌라운지서 ‘이탈리아 데이’ 개최

연세대학교 홍보팀 / news@yonsei.ac.kr
2019-06-04

국제처, 백양누리 글로벌라운지서 ‘이탈리아 데이’ 개최

오렌지 전투 축제부터 문화유산 퀴즈까지…400여 명 방문



국제처가 주최하고 산하 동아리 연세글로벌이 주관한 ‘2019학년도 1학기 글로벌 데이(Global Day)’가 이탈리아를 주제로 지난 5월 8일과 9일 이틀간 백양누리 글로벌라운지에서 진행됐다.


오렌지 전투 축제, 이탈리아 전통 의상 포토존, 영화로 이탈리아어 배우기, 파스타면 맞추기, 이탈리아 문화유산 및 예술 퀴즈 등 이탈리아 문화 전반에 대한 이해를 높이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약 400여 명의 학생이 방문했으며 참가자들에게는 피자와 음료가 제공됐다. 모든 부스의 프로그램을 완료한 학생에게는 추첨을 통해 상품을 증정했다.



행사 관계자는 “부원들과 함께 이탈리아 데이를 준비하고 부스를 기획하면서 이탈리아의 독특한 문화에 대해 배울 수 있었고, 이탈리아 교환학생들과 직접 소통하면서 이탈리아에 대해 자세하고 생생한 정보를 얻을 수 있었다.”며 “많은 학생이 이탈리아 데이에 적극적으로 참여해서 무사히 행사를 마칠 수 있었다. 행사에 와주신 모든 분께 감사하다.”고 전했다.


연세글로벌의 글로벌 데이는 우리 대학교의 재학생들이 타문화와의 활발한 교류와 체험을 통해 세계에 대한 안목을 넓힐 수 있도록 도와주는 행사로, 매년 2회 정기적으로 개최된다.


 

vol. 622

연세소식 신청방법

아래 신청서를 작성 후 news@yonsei.ac.kr로 보내주세요
신청서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