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세소식

[기타 소식] 특수·전문대학원 수료식 이어져

연세대학교 홍보팀 / news@yonsei.ac.kr
2004-06-30

전문지식을 배양하고 관련분야의 네트워크를 넓히며 큰 호응을 얻고 있는 각 대학원들의 수료식이 이어지고 있다.
    

공학대학원, 테크노경영최고위과정 수료식

공학대학원(원장 이진호)은 6월 10일 테크노경영최고위과정 수료식을 가졌다. 이날 수료하는 36기는 공학대학원 발전기금으로 3천만원을 기탁했으며, 수료자 전원이 연세사랑 한계좌 갖기 운동에 참여하여 계좌를 개설했다.

외식산업고위과정 고위여성지도자과정 수료식

생활환경대학원(원장 윤정숙) 외식산업고위과정 수료식이 6월 22일 최이순홀에서 열렸다. 박정세 교목실장의 사회로 진행된 이날 행사에서는 윤정숙 원장의 인사말씀과 조걸 총동문회장의 축사가 이어졌다. 이날 수료하는 20기생들은 3천5백만원을 발전기금으로 기탁했다.
또한 고위여성지도자과정 22기는 수료 기념만찬을 23일 알렌관에서 열렸고, 수료식은 25일 최이순홀에서 개최되었다. 이날 22기생은 6천만원을 생활환경대학원 발전기금으로 기탁했다.

정보대학원, 최고위자과정 수료식
정보대학원(원장 정갑영)은 6월 26일 4시 새천년관 대강당에서 정보화 최고위자과정 수료식을 가졌다. 이날 최고위 과정에서는 40명이 영광의 수료증을 받았으며, 학교 발전기금으로 2천만원을 쾌척했다. 수료식 이후에는 알렌관에서 사은회가 이어졌다.

경제대학원, 최고경제인과정 수료식

경제대학원(원장 하성근)에서는 6월 19일 오후 3시 반에 상경대학 지하 각당헌에서 최고경제인과정 수료식을 가졌다. 이번 수료식에는 남학우 38명, 여학우 22명이 수료증을 받았으며 이들을 축하하는 내외의 귀빈 90여명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수료식 이후에는 힐튼호텔에서 사은회 및 만찬회를 열었다.

언론홍보대학원, 최고위과정 수료식
언론홍보대학원(원장 김영석)에서는 지난 6월 23일 동문회관에서 최고위과정 수료식을 가졌다. 수료식이 끝난후 동문회관에서 계속된 2부 행사에서 만찬이 이어졌다.

행정대학원, 고위정책과정 수료식
행정대학원(원장 신명순)은 6월 22일 5시 루스채플에서 고위정책과정 수료식이 있었다. 이날 수료한 연세인들은 학교 발전기금으로 2천만원을 기부했다. 수료식 이후 힐튼호텔에서는 사은회가 계속되었다.

 

 

vol. 391
웹진 PDF 다운로드

연세소식 신청방법

아래 신청서를 작성 후 news@yonsei.ac.kr로 보내주세요
신청서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