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세소식

[기타 소식] 2003년 수료식 및 송년모임 이어져

연세대학교 홍보팀 / news@yonsei.ac.kr
2004-01-02

2003년을 보내며 다사다난했던 한해를 정리하고, 각 분야에서 뛰어난 활약을 보인 동문들에게 각종 상을 시상하는 송년모임들이 이어졌다.


경제대학원 석사·연구과정 송년의 밤

경제대학원(원장 박진근)은 지난 12월 9일 동문회관에서 석사학위 및 연구과정 송년회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총동창회 임원 및 총원우회 재학생 200명이 참석해 각 학기별 장기자랑을 하는 등 흥겨운 시간을 가졌다.


공학대학원 산업최고위 수료식 및 송년 모임

공학대학원(원장 이진호)은 12월 11일 제35기 산업최고위과정 수료식을 가졌다. 수료식에서 35기는 공학대학원 발전기금 2천만원을 기탁했으며, 35기 전원이 연세사랑 한계좌갖기 운동에 참여하여 계좌를 개설했다. 행사 후 그랜드 힐튼호텔에서 진행된 수료 축하 만찬은 산업최고위과정 총동우회에서 주관하는 송년모임과 함께 공동으로 진행됐다.


여직원회 송년모임

여직원회(회장 )는 12월 17일 낮 12시 알렌관에서 서로의 친목을 도모하고 한해동안의 노고를 격려하는 송년모임을 가졌다.


생활환경대학원 고위자과정 수료식

생활환경대학원(원장 윤정숙)은 12월 19일 오후 3시 삼성관 최이순홀에서 고위여성지도자과정 제21기 수료식, 18일에는 외식산업고위자과정 수료식을 개최했다. 수료식에서 고위여성지도자과정 21기는 일반대학원 장학기금 1천만원을 포함한 8천만원을 생활환경대학원 발전기금으로 기탁했다.


법과대학 송년 법현인의 밤

법과대학 동창회(회장 김정길)는 12월 26일 오후 6시 30분 동문회관 대회의실에서 송년 법현인의 밤을 개최했다. 이 자리에서 배제대 총장 정순훈 동문에게는 자랑스런 연세 법현상이 수여됐으며, 이흥복 제주지방법원장, 윤종남 수원지검장, 김중회 금융감독원 부원장, 성석제 작가에게는 축하패를 전달했다.

 

vol. 381
웹진 PDF 다운로드

연세소식 신청방법

아래 신청서를 작성 후 news@yonsei.ac.kr로 보내주세요
신청서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