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세소식

[기타 소식] 「행정업무편람」 발간

연세대학교 홍보팀 / news@yonsei.ac.kr
2003-11-01

행정의 표준화로 업무의 효율성 높아질 것
기획실(실장 주인기)은 학교의 각 부서에서 수행하는 행정업무의 처리절차, 원칙, 관련규정, 유의사항 등을 표준화하여 작성한 행정업무편람을 지난 10월 18일 발간하였다. 이는 학교 행정의 표준화 및 업무의 효율성 제고를 위해 제작되었으며, 대학행정을 처음 접하는 신임 교직원과 인사 이동으로 새로운 업무를 익히려는 교직원에게 편리한 행정 지침 및 안내서가 되도록 하였다. 또한 학교 구성원 뿐 만 아니라 외부인에게도 관련 부서의 업무 내용과 업무 흐름을 안내하여 최고 양질의 행정서비스를 제공하도록 하였다. 그리고 발간과 함께 편람의 내용을 학교 홈페이지에 올려 인터넷으로도 누구나 손쉽게 조회하고 검색할 수 있도록 하였다. 주인기 기획실장은 "앞으로 계속하여 행정업무를 시스템화하고 행정의 전문화와 효율성 증대를 통하여 최고의 행정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vol. 378
웹진 PDF 다운로드

연세소식 신청방법

아래 신청서를 작성 후 news@yonsei.ac.kr로 보내주세요
신청서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