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세소식

[연세 뉴스] 단과대학 · 대학원, 지난해 뛰어난 활약 보인 동문들 시상

연세대학교 홍보팀 / news@yonsei.ac.kr
2002-01-02

  김석기 사장에게 연세기업윤리자대상 수상

제7회 연세기업윤리자대상 수상자로 대경기계기술(주)의 김석기 사장이 선정됐다. 김석기 사장은 평소 기본과 원칙에 충실한 전문 경영인으로 환경보존과 종업원 만족, 사회복지에 있어서 최선을 다하는 기업윤리의 실천자임을 인정받아 선정됐다.

연세기업윤리자대상은 기업윤리과목을 수강하는 경영학과 학생들이 20개의 팀을 구성, 최고 및 최악의 윤리자를 선정해 보고서를 제출해 최고 윤리자 보고서들 중 1차로 교수가 4개의 보고서를 선정, 이 보고서들에 대한 학생들의 발표 후 투표를 통해 수상자가 선정된다.

  박삼구·정병철 동문, 자랑스런 상경인상 받아

상경대학 동창회는 지난해 12월 14일 열린 '2001 연세 상경인의 밤' 행사에서 박삼구 아사아나항공 부회장과 정병철 LG전자 대표를 '자랑스런 연세 상경인상' 수상자로 선정해 시상했다.

  경영대학원 동창회, 연세경영자상 시상

경영대학원 총동창회는 제21회 연세경영자상 수상자로 ▲금융부문 김경림 외환은행장 ▲마케팅부문 김효준 BMW코리아 대표이사 ▲기술부문 주광남 금강철강 대표이사를 선정해 지난해 12월 5일 힐튼호텔에서 열린 '2001년 연세 경영인의 밤' 행사에서 시상했다. 한편 제3회 자랑스런 연경인상은 이남신 합참의장이 수상했다.

  최고경제과정 동창회, 경제인상 시상

경제대학원 최고경제과정 총동창회는 지난해 12월 20일 프라자호텔에서 제1회 연세 최고경제인상 시상식을 개최했다. 첫 수상자는 ▲상장기업부문 김서곤 솔고바이오메디칼 대표이사 ▲비상장기업부문 구연찬 장암엘에스 대표이사 ▲여성경제인부문 김영순 KS아나세산업 대표이사 등이다.

  최고위정책과정 동창회, 연세행정 최고위인상 시상

행정대학원 최고위정책과정 총동창회는 지난해 12월 20일 힐튼호텔에서 제1회 자랑스런 연세행정 최고위인상 수상자로 최병설 대건상사 회장, 이희구 동부약품 대표이사, 한달삼 해강개발 회장을 선정해 시상했다.

 

vol. 343
웹진 PDF 다운로드

연세소식 신청방법

아래 신청서를 작성 후 news@yonsei.ac.kr로 보내주세요
신청서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