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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세소식

[의료원 소식] 고객 응대 서비스매뉴얼 발간

연세대학교 홍보팀 / news@yonsei.ac.kr
2001-11-16

의료원은 고객 서비스 향상을 위한 고객 응대 서비스매뉴얼을 11월 1일 발간했다. 이 서비스매뉴얼은 20여 개 부서의 실무자들이 모여 5월부터 제작한 것으로, 외래·입원·응급진료센터·검사·특수검사·지원부서 부문 등 모두 7장으로 구분해 각 업무별 기본응대와 사례별 대응법 등을 적고 있다.

세브란스병원은 이 매뉴얼을 임상과 및 행정부서에 비치해 서비스 질을 향상하는 자료로 활용할 방침이며, 자체 교육을 거쳐 전체평가 및 경진대회를 개최할 계획이다.

 

vol. 3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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