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세소식

[연세 뉴스] 1995학년도 전기 학위수여식 박사 151, 석사 983, 연구 77, 학사 3931명 배출

연세대학교 홍보팀 / news@yonsei.ac.kr
1996-03-02

1995학년도 전기 학위수여식이 지난 2월 26일 오전 11시 졸업생, 학부모 등 관계인사 6천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노천극장에서 있었다.
김기복 교목실장의 사회로 진행된 이날 졸업식은 애국가, 찬송가, 성경봉독, 기도에 이어 장건수 교무처장의 학사보고 순으로 진행되었다. 이날 송자 총장은 졸업생에게 주는 글에서 "이제 여러분은 정든 연세 동산을 떠나 현실 사회라는 큰 바다로 나아가고 있습니다. 그러나 진리와 자유정신에 투철한 섬기는 지도자의 정신을 항상 지니고 있으면서 굳센 의지와 용기 그리고 강인한 도전의식을 가지고 있다면 어떠한 변화의 물결도 헤쳐나갈 수 있을 것"이라고 하고, "치열한 무한경쟁을 이기고 선진 통일한국의 위업을 달성하는 이시대의 도전에 힘차게 나섭시다. 적극적으로 생각하고 능동적으로 참여하면서 새 역사를 개척하는 이 시대의 바람직한 지식인상을 구현하도록 노력합시다. 늘 새롭게 변화하며, 지속적으로 새로운 것을 한 발 앞서 추구하는 이시대의 선각자가 됩시다"라고 강조하였다. 이어 학사, 연구, 석사, 박사학위가 각각 수여되었으며, 졸업생을 대표하여 강성수 군(경법대 경제학과)이 교수님들의 가르침에 감사하는 사은의 말씀을 하고, 졸업생대표가 학교에, 재학생대표가 졸업생에게 드리는 기념품을 각각 전달하였으며, 연세의 노래 제창에 이어 이천환 이사장의 축도로 학위수여식이 모두 끝났다.

 

vol. 236
웹진 PDF 다운로드

연세소식 신청방법

아래 신청서를 작성 후 news@yonsei.ac.kr로 보내주세요
신청서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