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세소식

[연세 뉴스] 발전협력처 '학부모의 달' 행사 열어

연세대학교 홍보팀 / news@yonsei.ac.kr
1995-10-16

특강, 초청음악회, 영화상영 등

발전협력처에서는 10월을 '학부모의 달'로 정하고, 10월 5일, 6일 양일간 학부모 초청행사를 가졌다.
10월 5일 오전 10시 각 학과 사무실에서 학부모와 학과장 및 지도교수와의 면담을 시작으로 낮 12시에는 총장공관 뜰에서 528명의 최우등생과 최우등생 학부모를 초청 오찬회를 개최하였다. 박우서 발전협력처장의 사회로 진행된 이날 초청 오찬회는 이종기 기성회장의 환영사와 장건수 교무처장의 최우등생에 대한 시상이 있었다.
오후 2시부터는 백주년기념관 콘서트홀에서 이성호 교수(교육학과)가 '지금 당신의 자녀가 흔들리고 있다'를 대외부총장 김병수 교수(의학과)가 '가족으로부터 암을 추방하자'라는 주제로 학부모를 위한 특강을 하였다.
오후 4시 30분부터 백주년기념관 콘서트홀에서 '콘서트콰이어 초청음악회'가 열렸으며, 저녁 6시부터는 발전기금을 기부했거나 학교채권을 구입한 학부모들을 대상으로 감사의 뜻을 전하기 위한 초청만찬이 동문회관내 연세플라자에서 개최되었다.
행사기간중 오후 8시부터는 백주년기념관에서 학부모를 위한 영화상영이 있었는데 5일에는 '랑군의 사선을 넘어서'를, 6일에는 '당신이 잠든 사이에'가 각각 상영되었다. 또한 이번 기간 중 실험실습실, 박물관, 중앙도서관, 무악학사 등의 학교시설이 학부모들에게 개방되었다.
특히 올해에는 의료원의 협조를 얻어 학부모들이 세브란스 건강진단센터에서 건강검진을 할 경우 20% 할인 혜택을 주는 건강검진 프로그램도 특별히 마련하였다.

 

vol. 전체

연세소식 신청방법

아래 신청서를 작성 후 news@yonsei.ac.kr로 보내주세요
신청서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