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세소식

[연세 뉴스] 총무처-'고객만족적 직장 분위기 만들기' 교육-바람직한 직장예절, 전화예절 등

연세대학교 홍보팀 / news@yonsei.ac.kr
1994-11-01

총무처 교육훈련계에서 마련한 [94학년도 고객만족 직장분위기 만들기] 교육이 지난 10월 12일 (수), 15일(토), 18일(화), 20일(목) 나흘간 전직원을 대상으로 실시되어 좋은 성과를 거두었다. 주임급 이상, 여직원, 남자직원, 기능직원으로 나뉘어 실시된 이번 교육에는 대부분의 직원들이 참석, 높은 관심도를 보였다. 강사로 초빙된 경영컨설턴트 마스터 강동석 씨는 [고객 감동적 직장예절] 이라는 주제로 직장예절의 중요성, 바람직한 근무태도, 전화예절, 상담예절, 여러가지 매너와 에티켓을 선보였으며, 강의 후에는 조별로 상황을 설정하여 실습하는 시간과 질의.응답시간을 갖기도 하였다. 한편 총무처는 교육기간중 실시한 설문조사 결과 대부분의 참석직원들이 이번 교육에 대해 전체적으로 만족하고 있으며, 이번 교육이 앞으로의 업무수행에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답한 것으로 보아 교육의 효과가 매우 높다고 평가하고, 향후 이와 유사한 교육을 계속적으로 실시하기로 했다.

 

vol. 216
웹진 PDF 다운로드

연세소식 신청방법

아래 신청서를 작성 후 news@yonsei.ac.kr로 보내주세요
신청서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