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세소식

[신촌캠퍼스 소식] Global MBA International Night

연세대학교 홍보팀 / news@yonsei.ac.kr
2015-06-16

Global MBA International Night

 

경영전문대학원 Global MBA(GMBA)는 지난 5월 21일 상남경영원에서 GMBA International Night 행사를 개최하였다.

1부는 GBMA 동문초청 커리어 멘토링 시간이었다. 국내외 기업에 재직 중인 동문들이 자신의 경험담을 전했다. 싱가폴에서 활동하는 챈스 케네디(GMBA 2010 입학, Expeditors Singapore), 홍콩에서 근무하는 에릭 성힘 완(GMBA 2010 입학, TESCO International Sourcing in HK) 동문은 국제적인 커리어를 쌓아가기 위해 재학생들이 노력해야 할 주안점들을 강조했다. 또한 알렌스 린즈닉(GBMA 2013 입학, Coloplast Korea)과 살라맛 사디코바(GBMA 2013 입학, Novelis Korea) 동문은 한국에 진출한 기업에 근무하는 만큼, 한국에 취업할 때 필요한 자질을 조언했다. GMBA 재학생들은 취업 준비생으로서 동문 선배들의 조언이 많은 도움과 힘이 되었다고 입을 모았다.

2부는 임수빈 부원장님의 환영사로 시작 되었으며, 재학생과 동문들의 화합을 도모하는 시간이었다. GMBA 재학생들이 직접 행사장을 꾸미고 음식과 엔터테인먼트를 준비했다. 만국기로 꾸며진 행사장은 International Night 분위기를 한층 더 돋보이게 했다. 일본, 중국, 인도네시아, 태국, 프랑스, 이탈리아 등 7개국 학생들이 준비한 각국 대표요리 16가지가 차려졌고, GMBA 학생 회장단의 진행으로 동문들과 재학생들이 어울려 하나가 되어 즐거운 엔터테인먼트 시간도 가졌다. 임수빈 부원장과 장대련 교수는 재학생,동문들과 자리를 함께 하며 많은 대화를 나누었다. 2부에는 1부보다 많은 동문들이 참여하여, 편안하고 즐거운 분위기가 이어졌다. 선후배간의 교류가 활발하게 이루어지는 시간이었다.

 

 

vol. 582
웹진 PDF 다운로드

연세소식 신청방법

아래 신청서를 작성 후 news@yonsei.ac.kr로 보내주세요
신청서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