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세소식

[동정] 인물 동정

연세대학교 홍보팀 / news@yonsei.ac.kr
2015-04-01

 

인물 동정

 

권수영 교수

제10회 자랑스러운 연신원상 신학부문 대상 수상

연합신학대학원 권수영 교수가 지난 3월 9일 연합신학대학원 총동문회가 주최한 제10회 자랑스러운 연신원 시상식에서 신학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권 교수는 연합신학대학원 상담코칭지원센터 소장으로 활동하면서 연신원의 상담·코칭 전문 역량을 공공단체와 여러 기업 및 단체에 연결해 온 공로를 인정받아 이번 상을 받게 되었다.

 

정은혁 교수

세계적인 인명사전 ‘마르퀴즈 후즈 후(Marquis Who's Who in the World)’에 4년 연속 등재

영어영문학과 정은혁 교수가 세계적인 인명사전인 ‘마르퀴즈 후즈 후(Marquis Who's Who in the World)’에 2012년, 2013, 2014년에 이어 2015년판에 언어교육학계 인사로 등재됐다. ‘마르퀴즈 후즈 후’는 뛰어난 연구업적을 이룬 학자와 저명인사를 선정, 소개하는 국제적 인명인증기관이다. 정 교수는 SSCI급 논문 발표 등 활발한 연구와 강의활동으로, 우수연구업적 및 우수 강의상을 수여 받은 바 있다.

 

故 김인섭 선생

‘연세대학교 직원장(葬)’으로 엄수

삼가 고인의 명목을 빕니다.

김인섭 선생이 Open Smart Education TF팀의 일원으로 미국 대학의 LMS/OCX 선진 사례 조사를 위한 출장을 마치고, 귀국을 위해 LA공항에 있던 중 갑작스러운 몸의 이상으로 3월 5일 새벽(현지시간)에 소천했다.  故 김인섭 선생은 2000년 10월에 우리 대학교에 임용되어 국제학대학원과 학술정보원에서 근무하였으며, 최근 우리 대학교에서 심혈을 기울이고 있는 온라인 개방교육 개발 업무를 담당해 왔다. 학교와 노동조합은 유족의 뜻에 따라 고인의 장례를 ‘연세대학교 직원장’으로 3월 13일에 엄수했다.

 

vol. 577
웹진 PDF 다운로드

연세소식 신청방법

아래 신청서를 작성 후 news@yonsei.ac.kr로 보내주세요
신청서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