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세소식

[의료원 소식] 세브란스인과 함께 한 신년 하례

연세대학교 홍보팀 / news@yonsei.ac.kr
2015-02-16

의료원이 전임 주요기관장과 명예교수와 함께 2015년 새로운 도약을 위한 신년하례를 가졌다.

의료원은 1월 16일 프라자호텔에서 전임 주요기관장들을 초청해 신년하례식을 진행했다. 이날 정남식 의료원장 등 의료원 주요 보직자들을 비롯해 김병수·김한중 전 총장과 전 의료원장, 전 의과대학장, 전 세브란스병원장, 전 강남세브란스병원장 등 총 20여명이 참석했다.

신년하례에서 정남식 의료원장은 “의료원은 제중원 힐링센터 건립 등 환자를 위한 병원으로 거듭나게 될 것”이라며 전임 주요 기관장들의 관심과 조언을 당부했다.

이어 장준 기획조정실장이 올해 의료원의 중점사업에 대해 설명하고 이어 지난해 의료원의 주요 실적을 영상으로 만나보는 시간을 가졌다.

1월 23일에는 의·치·간호대 명예교수를 초청해 신년하례를 가졌다. 명예교수 신년하례에는 정남식 의료원장 등 주요 보직자와 명예교수 70여명이 참석했다.

강남세브란스 역시 1월 7일 대강당에서 김형중 병원장을 비롯해 1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5년 신년 하례식을 가졌다.

김형중 병원장은 신년사를 통해 “지난해 강남세브란스병원이 이룬 성과는 전 직원의 노고와 헌신 덕분”이라며 “앞으로도 각자의 역할에 충실하게 임하여 큰 도약을 함께 이루어가자”고 말했다.

 

vol. 574
웹진 PDF 다운로드

연세소식 신청방법

아래 신청서를 작성 후 news@yonsei.ac.kr로 보내주세요
신청서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