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세소식

[신촌캠퍼스 소식] 상남경영원 ETP Korea 9기 입학식 개최

연세대학교 홍보팀 / news@yonsei.ac.kr
2015-02-01

독일, 프랑스, 스페인, 그리스, 네덜란드 및 이탈리아 총 6개 국가에서 참여

한국 경제 및 문화를 심도 있게 이해할 수 있도록 설계된 교육 프로그램

상남경영원(손성규 원장)은 1월 9일 오후 5시 상남경영원 아이리스홀에서 Executive Training Programme in Korea (ETPK) 9기 입학식을 개최했다.

이번 행사에는 주한 유럽연합 대표 부파올로카리디 수석상무관을 비롯하여 유럽대사관 및 유럽상공회의소 관계자 그리고 우리 대학교에서 박영렬 경영대학장, 이석재 언어연구교육원 원장, 이연호 동서문제연구원장 겸 연세-SERI EU센터 소장 등 50여 명이 참석했다.

ETPK는 한국 시장의 성공적인 진출 및 비즈니스 영역을 넓히고자 하는 유럽연합 소속 기업임원들을 대상으로 한국 경제 및 문화를 심도 있게 이해할 수 있도록 설계된 교육 프로그램이다. 이번 ETPK 9기에는 독일, 프랑스, 네덜란드, 스페인, 이탈리아 및 그리스 총 6개 국가에서 11명의 교육생들이 참여하게 된다.

유럽위원회가 창설하고 재정을 지원하는 ETPK는 2013년에 시작해 2015년까지 3년 동안 상남경영원에서 총 세 차례 실시될 예정이며 30억 원의 규모로 진행된다.

ETPK의 1년간 교육과정은 다음과 같다. ▲3주-한국의 기업문화 연구, 한국 경제 및 역사(런던 SOAS에서 진행) ▲30주-한국식 기업경영 교육, 한국어 교육(연세대학교 상남경영원 및 한국어학당에서 진행) ▲12주-한국 기업 인턴십 연수

 

vol. 573
웹진 PDF 다운로드

연세소식 신청방법

아래 신청서를 작성 후 news@yonsei.ac.kr로 보내주세요
신청서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