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세소식

[신촌캠퍼스 소식] 연세 MBA, 디지틀조선일보 선정 2015 소비자가 뽑은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 수상

연세대학교 홍보팀 / news@yonsei.ac.kr
2015-02-01

경영전문대학원 MBA 프로그램이 디지틀조선일보 선정 ‘2015 소비자가 뽑은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 경영전문대학원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했다. 우리 대학교 MBA는 영국 파이낸셜타임즈 및 이코노미스트 선정 ‘세계 100대 MBA’에 국내 최초로 진입하면서 우리나라 MBA의 글로벌 경쟁력을 높여 왔고, 2013년도에 미국 워싱턴대학교 올린 경영대학과 복수학위 협정을 체결하여 국제화를 이끌었다는 점 등이 높이 평가되었다.

우리 대학교 MBA는 각 분야 및 경력 별로 교육과정을 특화 시킨 네 가지 맞춤형 커리큘럼을 갖고 있다. 최고경영자와 임원을 대상으로 하는 Executive MBA는 최고경영진이 갖추어야 할 리더십과 전략적이고 미래 지향적인 창의적 사고를 함양하는 고급 관리자 과정이다. 세계 각국의 유능한 젊은 경영자를 위한 Global MBA는 모든 프로그램이 영어로 진행되는 full-time 과정으로 전 세계 23개국에서 모인 외국인이 재학생의 40% 이상을 차지할 만큼 글로벌화된 프로그램으로 정평이 나있다. 그리고 중간 관리자 대상의 Corporate MBA, 전문 금융인을 양성하는 Finance MBA를 운영하고 있다.  

 

vol. 573
웹진 PDF 다운로드

연세소식 신청방법

아래 신청서를 작성 후 news@yonsei.ac.kr로 보내주세요
신청서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