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세소식

[원주캠퍼스 소식] 2014 학생창업교육 경진대회 시상식

연세대학교 홍보팀 / news@yonsei.ac.kr
2015-01-01

원주LINC사업단(단장 김희중)은 12월 16일(화) 부총장실 회의실에서 정건섭 원주부총장을 비롯해 김희중 원주LINC사업단장, 신태민 원주산학협력단장 및 10여 명의 관련 학생들이 참석한 가운데 2014 학생창업교육 경진대회 시상식을 진행했다.

경진대회는 교육부가 주최하고 한국연구재단, 벤처기업협회, 전국대학창업교육센터협의회, 한국청년기업가정신재단이 주관하여 전국 대학생을 대상으로 창업가정신을 고취하고 창업역량을 갖춘 인재의 발굴과 참가자의 도전 노하우를 공유하는 것을 목적으로 두고 있다.

학생창업 비법노트 부문에서 Invent3.0팀이 최우수상, Cielo팀이 장려상을 수상했다. 또한 우수 아이디어 부문에서 투센팀이 장려상을 수상했다. 이날 정건섭 원주부총장은 “학창시절에 창업에 도전해보는 것이 사회에 나가서 큰 도움이 될 것이다.”며 “학생들의 도전정신은 높이 평가받아 마땅하다.”고 격려했다.

 

* 학생창업 비법노트 부문 수상자 명단

최우수상(교육부장관상)- Invent3.0팀(디자인예술학부 강찬성, 경영학부 장아람, 의공학부 김인주·오태연,)

장려상(한국청년기업가정신재단 이사장상)- Cielo팀(디자인예술학부 배아량, 경영학부 임현재)

* 우수 아이디어 부문 수상자 명단

장려상(벤처기업형 회장상)- 투센팀(디자인예술학부 강원혜·이진식, 경제학과 천예슬, 의공학부 임창용)  

 

vol. 572
웹진 PDF 다운로드

연세소식 신청방법

아래 신청서를 작성 후 news@yonsei.ac.kr로 보내주세요
신청서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