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세소식

[신촌캠퍼스 소식] 2014 Yonsei Biotech Fair 성황리에 개최

연세대학교 홍보팀 / news@yonsei.ac.kr
2014-12-01

“창의연구 포스터발표, OPEN LAB 및 진로탐색강연”

생명시스템대학 생명공학과(학과장 권호정)는 11월 14일 오후 1시 제3공학관 C040호에서 “2014 Yonsei Biotech Fair"를 생명공학과 주관, BK21 플러스 생체기능시스템사업단 후원, (주)농심, 씨제이 제일제당(주) 협찬으로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학과 교수, 학부생, 대학원생 및 동문 등 150여 명이 참석하여 성황리에 진행됐다.

창의연구 포스터발표는 3, 4학년 학부생으로 구성된 총 23팀이 참가하여 연구 결과를 발표하고 우수 연구상을 시상하였다. OPEN LAB 행사는 1, 2학년 학부생 80여명이 참여하여 학과 내 연구실을 방문하고 학부와 대학원간의 소통의 기회를 가졌다. 행사는 생명공학의 학문적, 사회적 역할에 대한 중요성을 알리며, 생명공학도로서의 자긍심을 고취시키기 위해 진행하였다. 진로탐색 강연에는 생명공학과 83학번 동문 임정훈 이사(롯데중앙연구소)와 94학번 동문 박기덕 선임연구원(KIST)의 강연으로 전공과 진로에 관한 실질적인 이해도를 높이는 유익한 시간을 가졌다.

생명공학과는 앞으로도 이러한 학과 구성원의 만남의 장을 제공하여, 학과 교수, 학부생, 대학원생 및 동문 상호간의 친밀한 교류를 지향하기로 했다.

교류의 장을 통해서, 좀 더 많은 학생들이 연세 생명공학인으로서 자부심을 느낄 수 있는 자리를 정기적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vol. 570
웹진 PDF 다운로드

연세소식 신청방법

아래 신청서를 작성 후 news@yonsei.ac.kr로 보내주세요
신청서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