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세소식

[신촌캠퍼스 소식] “연세우유 함께 마셔요”

연세대학교 홍보팀 / news@yonsei.ac.kr
2014-11-01

'2014 정기 연고전' 에 우유 2만개 지원

다양한 현장 이벤트도 진행

연세대학교 연세우유(http://www.yonseidairy.com)가 10월 10일(금), 11일(토) 양일에 거쳐 진행된 정기 친선 스포츠 대회인 '2014 정기 연세대학교‧고려대학교 친선경기대회(이하 연고전)'에서 연세우유 제품을 지원했다.

연세우유는 이번 '2014 정기 연고전'에서도 연세우유 2만 개를 지급해 응원 온 학생들과 교우, 동문들의 열기를 북돋았다. 매년 연고전 때마다 우유를 대량으로 지원해 왔으나, 이번 연고전에서는 특별히 양교 학생들의 친목과 우애를 다지기 위해 고려대학교 학생들에게도 지급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연세우유는 '2014 정기 연고전'이 열린 올림픽 주경기장에서 연세우유 부스를 운영하며, 양교 학생들이 쉽게 참여할 수 있는 현장 이벤트를 진행했다. 연세우유 부스를 방문해 연세우유 페이스북(www.facebook.com/yonseilife)의 '좋아요'를 누른 뒤 보여주는 사람들에게 연세우유 200ml 제품을 증정했다. 행사 양일간 총 2만 5천여 명의 사람들이 참여해 준비된 연세우유 수량을 일찌감치 소진해 뜨거운 인기를 실감할 수 있었다.

10월 15일(수)까지 연세우유 페이스북에 연세우유와 함께 한 추억의 사진을 올리는 이벤트도 진행했다. 연세우유 페이스북에는 '2014 정기 연고전'을 비롯해 연세우유와 함께한 추억의 일상 사진들이 다수 업로드되었으며,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선발된 20명에게는 연세우유 200ml 1박스(24개입) 또는 연세 테디베어 인형을 선물로 증정했다.

이번 페이스북 이벤트는 연고전에 대한 현장의 뜨거운 열기에 힘입어 양교 학생들과 교우, 동문들의 폭발적인 공감을 얻으며 다수의 '좋아요' 클릭 수를 얻을 수 있었다. 또한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로 연세우유 페이스북의 팬 수도 다수 증가되는 결과를 얻으며 이벤트를 성황리에 마칠 수 있었다.

 

vol. 568
웹진 PDF 다운로드

연세소식 신청방법

아래 신청서를 작성 후 news@yonsei.ac.kr로 보내주세요
신청서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