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세소식

[의료원 소식] 의과대학 학생 홍보대사 세랑, 세브란스 온라인투어

연세대학교 홍보팀 / news@yonsei.ac.kr
2021-03-30

의과대학 학생 홍보대사 세랑, 세브란스 온라인투어

매월 1회 화상회의 플랫폼을 활용한 온라인 투어 프로그램



의과대학 공식 학생홍보대사 ‘세랑’이 중·고등학생을 대상으로 진행한 세브란스 온라인투어가 학생들의 관심 속에 꾸준히 진행되고 있다. 지난달 18일에는 고등학생 20명을 대상으로 온라인 정기투어를 진행했다.


‘세랑’은 지난 2018년 3월에 발족해 의료원의 역사와 업적을 홍보하고, 의과대학의 독자적이고 선진적인 시스템을 안내하는 의과대학 학생 홍보대사다. 세랑 소속 홍보대사들은 연세 의대와 의료원에 관심이 있는 학생들을 대상으로 대면 투어를 진행해 오다가 COVID-19 확산으로 지난해 11월부터 화상회의 플랫폼을 활용한 온라인 투어 프로그램을 진행해 오고 있다. 


온라인 투어에서는 의료원의 역사와 의과대학에 대한 소개, 의과대학생들의 생활과 향후 진로 안내, 학생들을 대상으로 한 소규모 조별 멘토링 등이 진행되고 있다. 온라인 투어는 향후에도 매월 1회 정기적으로 진행될 예정이며 관심 있는 학생들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에서 ‘연세대학교 의과대학 홍보대사 세랑’을 검색해 세랑 SNS 계정에 올라오는 안내문을 통해 투어 참가를 신청할 수 있다.


세랑은 정기 투어 진행 외에도 다양한 주제의 월간 카드뉴스를 매달 제작해 SNS에 공유하며 학생들에게 연세 의대를 알리고 있다.

 

vol. 629
웹진 PDF 다운로드

연세소식 신청방법

아래 신청서를 작성 후 news@yonsei.ac.kr로 보내주세요
신청서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