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세소식

[연세 사랑] 연세조찬기도회, 장학금 및 점심나눔프로젝트 성금 전달

연세대학교 홍보팀 / news@yonsei.ac.kr
2021-03-04

연세조찬기도회, 장학금 및 점심나눔프로젝트 성금 전달

제169회 연세조찬기도회 및 장학금 전달식



3월 2일(화) 14시 루스채플에서 제169회 연세조찬기도회가 개최됐다.


이번 기도회는 이효종 연세조찬기도회장의 인도로 개회했다. 민경찬 위원이 대표기도를 드렸다. 민 위원은 “20여 년간 이어온 조찬기도회를 제대로 가질 수 없었지만, 오늘 이렇게 온라인을 통해 다시 모이게 하심을 감사드린다.”며 “우리 연세가 시대가 요구하는 큰 인물, 큰 지도자들을 배출하게 하셔서, 대한민국의 건강한 발전과 지구촌의 문제해결에 크게 기여하며 세계에서 존경받는 대학이 되게 하옵소서.”라고 기도했다.



이어 차성환 위원이 요한복음 8장 31~32절 말씀을 봉독했다. 안영주(89 기악, 93성악) 동문이 ‘사명’이란 곡으로 은혜로운 찬양을 독창한 후, 이대성 교목실장(위원)이 ‘뉴노멀 시대의 연세다움’을 주제로 설교했다. 이대성 교목실장은 “연세다움의 핵심은 기독교 정신인데 희망과 사랑이라는 두 이념으로 요약된다.”며 “인공지능으로 대변되는 기술혁명과 전대미문의 감염병 위기 앞에서도 ‘뉴노멀’ 연세의 사명은 진리의 발견을 통해 인류를 자유롭게 함에 있다.”고 전했다.


한편, 한원일 사무총장이 진행한 장학증서 및 장학금 전달식에서, 서승환 총장과 이효종 연세조찬기도회장이 2021학년도 1학기 연세조찬기도회 장학생 4명에게 장학증서를 전달했다. 2020년에 소천한 박정하 장로 기념 장학금은 사위 이양호 전 신과대학장과 서승환 총장이 재학생 2명에게 전달했다.



이어 인천부천동문회 총무단장 고진훈 동문(경영학 82)이 재학생점심나눔프로젝트 성금 3백만 원을 교목실에 전달했다.


● 연세조찬기도회 제169회 예배 유튜브 영상 바로가기

 

vol. 전체

연세소식 신청방법

아래 신청서를 작성 후 news@yonsei.ac.kr로 보내주세요
신청서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