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세소식

[연세 사랑] ㈜시너지이노베이션, 생명시스템대학에 바이오 실험 물품 680상자 쾌척

연세대학교 홍보팀 / news@yonsei.ac.kr
2021-01-06

㈜시너지이노베이션, 생명시스템대학에 바이오 실험 물품 680상자 쾌척

시가 약 4천 6백만 원 상당 물품 기부



㈜시너지이노베이션(대표이사 구자형)이 지난 12월 28일(월) 생명시스템대학(학장 권영근)에 플라스틱 실험용 물품 680상자를 기부했다. 기부물품은 바이오 실험에 두루 사용되는 미생물배양접시, 마이크로 튜브, 셀 스크래퍼 등 총 18종으로 시가 약 4천 6백만 원 상당이다.


기부 물품은 생명시스템대학 내 시스템생물학과, 생화학과, 생명공학과 각 실험실에 고루 배부돼 생명과학기술 분야 교육·연구 발전의 밑거름으로 귀하게 사용될 예정이다. 


㈜시너지이노베이션은 바이오 및 의료기기 전문기업이다. 국내 1위인 미생물 배양배지 사업을 필두로 의료기기, 의약품 제재기술, 건강기능식품 등 다각화된 바이오 사업영역을 확보하고 있으며, 신약개발 파이프라인 투자 등 신성장 동력 확보를 통해 지속적인 성장세를 기록하고 있다. 최근에는 코로나19 검체 채취를 위한 수송배지를 개발해 북미와 유럽 시장에 제품을 공급하고 있다.


권영근 학장은 “이번 기부에 깊이 감사드리며 코로나로 어려운 시기에 바이오 연구에 필요한 물품 기부를 통해 대학과 기업이 인류의 난제 해결에 함께하는 아름다운 사례가 됐다.“며 감사의 뜻을 전했다.


 

vol. 전체

연세소식 신청방법

아래 신청서를 작성 후 news@yonsei.ac.kr로 보내주세요
신청서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