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세소식

[신촌캠퍼스 소식] 창업지원단, 에임인베스트먼트(주)와 창업지원을 위한 업무 협약 체결

연세대학교 홍보팀 / news@yonsei.ac.kr
2020-07-02

창업지원단, 에임인베스트먼트(주)와 창업지원을 위한 업무 협약 체결

유망한 창업기업 발굴, 교육 및 지원, 투자 계획



우리 대학교 창업지원단(단장 손홍규)은 (주)에임인베스트먼트(대표 심재헌)와 지난 23일 연세대학교 창업지원단 회의실에서 ‘창업지원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연세대학교 창업지원단에 (주)임인베스트먼트는 ▲창업액셀러레이팅 교육 ▲창업기업 육성 ▲창업기업 투자 및 후속지원 등 창업 활성화를 위해 창업기업을 함께 지원한다. 


양사는 유기적인 업무 협력체계를 구축하여 시너지 강화에 나선다. 우리 대학교 창업지원단은 (예비)창업가와 유망한 창업기업을 발굴하여 추천하고, 에임인베스트먼트(주)는 투자 및 투자를 연계할 계획이다. (주)에임인베스트먼트는 창업기업에 투자 컨설팅을 지원하여 창업기업에게 자금 조달의 기회를 확대한다. 


심재헌 (주)에임인베스트먼트 대표는 “연세대학교 창업지원단이 갖춘 창업기업 보육 시스템과 경쟁력은 당사의 투자 포트폴리오 확보와 창업기업과의 동반성장에 있어 큰 도움이 될 것이다”라며 “두 기관이 적극 협력하여 벤처산업의 성장에 기여하겠다”라고 향후 협업에 기대를 내비쳤다.


손홍규 창업지원단장은 “업무 협약을 계기로 연세대학교 창업지원단의 창업 기업들의 투자 유치 가능성이 확대돼 창업기업의 사업 경쟁력이 강화될 것이다”라며 “양사의 협력이 창업 생태계를 육성하는데 이바지할 수 있도록 우호적인 관계를 이어나가겠다”고 말했다.

 

vol. 전체

연세소식 신청방법

아래 신청서를 작성 후 news@yonsei.ac.kr로 보내주세요
신청서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