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세소식

[연세 뉴스] 상반기 비대면 연고대 합동응원전 개최

연세대학교 홍보팀 / news@yonsei.ac.kr
2020-06-10

상반기 비대면 연고대 합동응원전 개최

컨택2020 마음을 담다, 온라인 라이브 대학축제 



코로나19로 사회적 단절감이 팽배하고 대학축제 및 행사들이 취소되고 있는 분위기에 문화적 결핍과 단절을 해소하고자 최초로 비대면 연고대 통합 응원제를 개최한다. 6월 12일 금요일 우리 대학 노천극장에서 우리 대학교와 고려대학교 응원단이 주최하는 비대면 합동응원전이 열린다. 



프로그램에는 우리 대학교와 고려대학교 응원단의 응원이 펼쳐지고, 시청자 참여 콘텐츠(응원 현수막, 카드섹션), 댄스 동아리의 프리스타일 댄스 배틀 및 힙합동아리 공연(우리 대학교 하리 및 RYU, 고려대학교 KUDT 및 TERRA 예정)과 우리 대학교 밴드 소나기와 고려대학교 밴드 엘리제의 공연이 펼쳐질 예정이다. 이어서 양교 응원단의 응원으로 피날레를 장식한다(프로그램 세부의 변동 가능성 있으나 양교 응원단 응원은 고정).



방송채널은 우리 대학교 응원단 페이스북 및 유튜브 채널 등 SNS 채널과 고려대학교 응원단 페이스북 및 유튜브 채널 등 SNS 채널 그리고 KT 유튜브, 페이스북, Olleh TV Live 방송이다. 메인무대 응원단과 함께 각자의 공간에서 ZOOM을 활용해 참여자들이 하나 된 마음으로 온라인 카드섹션을 펼칠 계획이다.



본 온라인 대학축제는 KT가 후원하며 기획과 진행 및 Live 방송 송출과 하드웨어 설치 등을 지원하며, 재학생의 기대와 관심뿐만 아니라 국민적 관심과 화제성을 기대한다. 


 

vol. 627
웹진 PDF 다운로드

연세소식 신청방법

아래 신청서를 작성 후 news@yonsei.ac.kr로 보내주세요
신청서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