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세소식

[미래캠퍼스 소식] 미래캠퍼스 대학일자리센터, 한국산업단지공단 온라인 채용설명회 개최

연세대학교 홍보팀 / news@yonsei.ac.kr
2020-06-01

미래캠퍼스 대학일자리센터, 한국산업단지공단 온라인 채용설명회 개최

상반기 채용 안내와 질의응답 등 온라인으로 진행



미래캠퍼스 대학일자리센터가 코로나19 장기화 상황에서 힘겹게 취업을 준비하는 학생들을 위해 5월 15일(금) 14시부터 15시 까지 2020년 상반기 한국산업단지공단 신입 공채 채용설명회(이하 ‘채용설명회’)를 온라인 방식으로 개최했다.


이번 채용설명회는 한국산업단지공단의 강원지역본부 직원들이 미래캠퍼스 대학일자리센터에 방문하여 실시간 화상수업 도구인 Zoom(줌)을 통해 진행됐으며, 한국산업단지공단 소개를 시작으로 2020년 상반기 채용 내용 안내, 질의응답의 시간을 가졌다.


특히 질의응답 시간에는 학생들이 그동안 한국산업단지공단 채용과 관련해 궁금했던 문의사항들을 실시간으로 문의하며 현직자들의 생생한 답변 내용을 들을 수 있었다. 이번 설명회에 참여한 미래캠퍼스의 학생은 “이번 온라인 채용설명회를 통해 다소 생소했던 한국산업단지공단에 대한 역할 등에 대해 이해할 수 있었다”며 “코로나19로 인해 취업과 관련된 정보를 구하기가 쉽지 않았는데, 이번 채용설명회를 통해 시야를 넓힐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됐다”고 말했다.


또한, 직접 온라인 채용설명회를 진행한 한국산업단지공단 강원지역본부 직원은 “이번 설명회가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운 환경에서 취업 준비를 하는 학생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미래캠퍼스 대학일자리센터는 달라진 환경의 변화에도 학생들에게 효율적으로 취업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방법을 시도하고 있으며, 비대면·온라인 강의와 더불어 온라인을 통한 취업컨설팅과 화상상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vol. 전체

연세소식 신청방법

아래 신청서를 작성 후 news@yonsei.ac.kr로 보내주세요
신청서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