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세소식

[신촌캠퍼스 소식] 외국계 기업 박람회 '알아보JOB, 글로벌 커리어!' 개최

연세대학교 홍보팀 / news@yonsei.ac.kr
2019-12-16

외국계 기업 박람회 ‘알아보JOB, 글로벌 커리어!’ 개최

10개 글로벌 기업 상담, 면접, 특강, 설명회, 일대일 컨설팅 등 다양한 행사 열려

지난 11월 21일 학생회관 2층에서는 외국계 기업 박람회 ‘알아보JOB, 글로벌 커리어!’가 개최됐다.





이날 행사에는 해외취업을 희망하는 취업준비생부터 진로탐색 차원에서 방문한 저학년까지 약 130명의 학생들이 참여했다. 참여자들은 외국계 기업에 대한 높은 관심을 보였다.




3M, AMAZON(AWS), HP, PHILIP MORRIS 등 10개의 기업에서 나온 인사담당자들은 상담부스에서 직접 학생들과 채용 상담을 진행했다.



NIKE KOREA 이규현 과장, CP TEAM 김조엘 대표는 글로벌기업 취업에 관한 주제로 특강을 열어 많은 학생들의 호응을 얻었다. 특히 이규현 과장은 특강 후 자리를 뜨지 못한 학생들과 일대일로 글로벌 커리어 상담을 해주기도 했다.



학생들의 이력서를 사전에 접수받은 3M, BLEUBELL, ADECCO 등 일부 기업들은 당일 현장에서 채용면접을 진행했다.



영문 이력서 일대일 컨설팅을 해준 최데이빗 대표는 "개인적으로 영어가 편해 컨설팅을 영어로 진행했음에도 모든 학생들이 거부감 없이 대화에 임했다."면서 "학생들과의 영어 의사소통에 전혀 문제가 없었던 점이 인상적이었다."고 말했다.




 

vol. 625
웹진 PDF 다운로드

연세소식 신청방법

아래 신청서를 작성 후 news@yonsei.ac.kr로 보내주세요
신청서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