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세소식

[신촌캠퍼스 소식] 미래교육원, 소비자가 선택한 최고의 브랜드로 선정

연세대학교 홍보팀 / news@yonsei.ac.kr
2019-02-25

미래교육원, 소비자가 선택한 최고의 브랜드로 선정

2019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 전당 수상



미래교육원(연강흠 원장, 경영대학 교수)이 지난 1월 31일, 그랜드힐튼서울 그랜드볼룸에서 개최된 ‘2019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 전당(Korea Brand Hall of Fame)’ 평생교육서비스 부문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산업통상자원부 허가에 의해 설립된 산업정책연구원은 매년 1월, 지난해 대한민국에서 가장 사랑받은 제품과 서비스를 선정해 발표하고 있다. 교육, 자동차, 통신, 화장품 등 국민 생활과 밀접한 관계를 갖는 부문을 중심으로 시장 정보, 기초 경영 자료, 언론 보도 등을 활용해 철저한 리서치를 실시하여 후보 브랜드 군을 선정하고, 다수의 후보 브랜드 중에서 전문가를 통한 심층 심사를 거쳐 최종 수상 브랜드를 확정하고 있다. 평가 항목은  ▲경영 실적 ▲브랜드 가치 ▲고객 만족도 ▲마케팅-커뮤니케이션 평가 등이다.


산업정책연구원 관계자는 “연세대학교 미래교육원은 국내 여타의 기관에서 제공하기 어려운 차별화된 교육 콘텐트로 정평이 났기 때문에 경쟁이 치열한 ‘평생교육서비스 부문’에서 가장 높은 평가를 받았다.”고 말했다.


올해 설립 26년째를 맞이한 미래교육원은 교육부 인가를 받은 교내 유일의 대학 부속 평생교육 기관으로 매년 100여 개 과정에서 3,000여 명의 수강생을 배출하며, 국내 최고의 비학위 전문 교육기관으로 인정받고 있다. 


일반 정규 과정, 최고위 과정, 산학·관학 협동 과정 및 학점은행제 과정 등 상당히 폭넓은 교육 과정을 운영하고 있으며, 최근에는 기업체 임직원 및 업계 전문가를 대상으로 하는 기업 맞춤형 특화 프로그램과 차별화된 최고위 교육 프로그램이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이번에 함께 ‘2019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 전당’으로 선정된 브랜드로는 카카오 프랜드(캐릭터 부문), 스타벅스R[리저브](프리미엄 커피 부문), 넷플릭스(스트리밍미디어서비스 부문), KB국민은행(은행 부문) 등이 있다. 


 

vol. 621
웹진 PDF 다운로드

연세소식 신청방법

아래 신청서를 작성 후 news@yonsei.ac.kr로 보내주세요
신청서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