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세소식

[의료원 소식] 의료원, 기부감사의 날 행사로 '나눔의 미학, 함춘호의 소망콘서트' 개최

연세대학교 홍보팀 / news@yonsei.ac.kr
2019-01-21

의료원, 기부감사의 날 행사로 '나눔의 미학, 함춘호의 소망콘서트' 개최

나눔 실천하는 교직원들에게 감사의 마음 전하고자 열려



의료원은 지난 2018년 12월 26일 은명대강당에서 나눔을 실천하고 있는 교직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제4회 기부감사의 날 행사로 ‘나눔의 미학, 함춘호의 소망콘서트’를 개최했다.


이번 콘서트는 국내 유명 기타리스트인 서울신학대학교 함춘호 교수를 비롯해 유리상자 멤버인 이세준 씨, JTBC 팬텀싱어2 우승팀 포레스텔라, 보컬리스트 소울맨, 이지행 첼리스트 등이 참여했고, 박영호 콜텍문화재단 이사장의 도움으로 마련됐다.


기부자와 보직자, 교직원, 환자와 보호자 등 300여 명이 참여한 소망콘서트에는 함춘호 기타리스트의 '가시나무', 'Moon River', 영화 시네마천국 OST 연주를 시작으로, 보컬리스트 소울맨은 '서른 즈음에', 'You are so beautiful'을, 이세준 씨는 '사랑해도 될까요' 등을 전해줬다.


윤도흠 의료원장은 “세브란스 가족들의 나눔을 응원하고자 또 다른 나눔으로 공연을 마련했다”라며 “나눔 활동에 참여해 주신 많은 교직원에게 다시 한 번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고 말했다.

 

vol. 620
웹진 PDF 다운로드

연세소식 신청방법

아래 신청서를 작성 후 news@yonsei.ac.kr로 보내주세요
신청서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