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세소식

[원주캠퍼스 소식] 원주캠퍼스 사회교육개발원, 평생교육 문화제 개최

연세대학교 홍보팀 / news@yonsei.ac.kr
2018-11-29

원주캠퍼스 사회교육개발원, 평생교육 문화제 개최



원주캠퍼스 사회교육개발원(원장 이윤석)이 지난 10월 26일부터 27일까지 이틀간 원주캠퍼스 스포츠센터 실내체육관에서 연세 평생교육 문화제(이하 문화제)를 개최했다.


원주캠퍼스 창립 40주년을 맞이해 진행된 이번 문화제는 평생교육 프로그램을 수강하고 있는 원생 120여명이 직접 참여해 더욱 뜻깊은 행사로 진행됐다. 서예, 서양화, 수채화, 한국화, 섬유그림, 사진, 창작시 등 수강생들이 직접 제작한 문화예술작품의 전시회와 함께 통기타와 올드팝송 공연, 커피바리스타 시음회, 헬스피트니스 시연회 등 다채로운 행사들이 이어지며 문화제에 방문한 600여명의 관람객들로부터 많은 관심을 이끌어냈다.


또한 원주캠퍼스는 문화제를 찾은 관람객과 원생들을 대상으로 ‘평생교육 수요조사’를 통해 수강생들과 지역주민들이 원하는 평생교육과정과 대학 평생교육기관의 역할에 대한 의견을 수렴하는 자리를 마련했으며 이를 통해 지역주민의 수요를 충족시킬 수 있는 새로운 평생교육 프로그램을 개발 할 예정이다.


이윤석 사회교육개발원장은 “평생교육 프로그램을 통한 배움의 즐거움을 지역주민들과 함께 공유하고자 이번 문화제를 기획했다”며 “많은 주민들이 평생교육을 통한 새로운 도전에 관심을 가질 수 있도록 다양한 행사를 지속적으로 개최할 것”이라고 말했다.

 

vol. 619
웹진 PDF 다운로드

연세소식 신청방법

아래 신청서를 작성 후 news@yonsei.ac.kr로 보내주세요
신청서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