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세소식

[의료원 소식] 강남·용인, 개원 35주년 기념행사

연세대학교 홍보팀 / news@yonsei.ac.kr
2018-05-29

강남·용인, 개원 35주년 기념행사


노동조합, 강남세브란스병원 발전기부금 1억원 약정

 


강남세브란스병원과 용인세브란스병원이 개원 35주년을 맞아 다양한 기념행사를 가졌다.


지난 4월 11일 강남세브란스병원 대강당에서 열린 기념예배에선 150여 명의 교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김근수 병원장이 기념사를 통해 “강남세브란스병원의 가치와 정신을 실현하도록 노력하자”고 말했다. 이날 의료원 노동조합은 강남세브란스병원 발전기부금으로 1억 원을 약정했다.


또 강남세브란스 치과병원은 지난 4월 14일 개원 35주년을 맞아 대강당에서 학술대회 및 협력의사 세미나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허종기 치과병원장과 협력의사 등 200여 명이 참석했다. 치대 박정원 교수(강남 보존과)가 ‘보험에 대비하는 구치부 직접레진수복법’, 부천 상동 21세기 치과의원 최희수 원장이 ‘치과예방진료와 검사항목 어디까지 보험적용이 가능한가?’에 대해 발표했고, 치대 장재승 교수(강남 보철과)가 ‘놓치고 있는 보험치료 가능한 보철치료 총정리’, 오늘 치과의원 김석범 원장이 ‘개원가의 CAD/CAM 활용과 최신 경향’에 대해 강연했다. 이어 지난 24일엔 2동 3층 중강당에서 개원 35주년 기념 홈커밍데이도 진행됐다.


한편, 용인세브란스병원은 지난 4월 21일 35주년 기념으로 병원 인근 석성산에 올라 자연보호 활동과 산행 행사를 진행했다.

 

vol. 616
웹진 PDF 다운로드

연세소식 신청방법

아래 신청서를 작성 후 news@yonsei.ac.kr로 보내주세요
신청서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