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세소식

[신촌캠퍼스 소식] 법학전문대학원, 법무법인 KL 파트너스와 후원 협약 체결

연세대학교 홍보팀 / news@yonsei.ac.kr
2018-04-10

법학전문대학원, 법무법인 KL 파트너스와 후원 협약 체결

 

첫 번째 특강으로 이완근 변호사 초청

 

 

우리대학교 법학전문대학원과 법무법인 KL 파트너스가 지난 3월 26일 특강 후원에 관한 협약을 체결했다. 기업 M&A 전문 로펌인 KL 파트너스는 향후 1년 간 로스쿨 학생들이 복잡한 법적 분쟁을 전문적, 효율적으로 해결할 수 있는 지식 및 능력을 갖춘 법조인으로 성장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특강을 실시할 수 있도록 지원하기로 했다.


특강은 학생들이 풍부한 교양, 인간 및 사회에 대한 깊은 이해와 자유, 평등, 정의를 지향하는 가치관을 바탕으로 건전한 직업 윤리관을 갖게 하는 데 목표를 두고 있다.

 

 

KL 파트너스가 후원하는 첫 번째 특강으로 지난 3월 28일 오후 5시 우리대학교 광복관 별관에서 ‘사내변호사의 길’을 주제로 한국사내변호사회 회장 이완근 변호사 특강이 진행되었다. 


주식회사 케이씨씨 준법지원팀장이자 한국사내변호사회 제4대 회장인 이완근 변호사는 법무법인 우현지산, 율촌에서 근무했고 이후 아주대학교 법학전문대학원 교수로 재직했다. 이완근 변호사는 사내변호사의 주요 업무 영역과 장단점, 사내변호사로 성공하기 위한 요건 등을 주제로 강의했다. 이른바 ‘워라밸’에 대한 사회적 관심도가 높아지면서 사내변호사를 꿈꾸는 법전원생들이 증가하는 추세를 보이는 만큼 많은 법전원생들이 참석해 높은 관심을 보였다.

 

vol. 615
웹진 PDF 다운로드

연세소식 신청방법

아래 신청서를 작성 후 news@yonsei.ac.kr로 보내주세요
신청서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