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세소식

[신촌캠퍼스 소식] 연세우유, ‘우유 가정배달 부문 브랜드 대상’ 수상

연세대학교 홍보팀 / news@yonsei.ac.kr
2018-02-27

연세우유, ‘우유 가정배달 부문 브랜드 대상’ 수상

 

‘2018 전국 대리점장 컨퍼런스’ 개최해 사업 성과 격려

 

 

- 연세우유, 우유 가정배달 부문 ’소비자가 뽑은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 수상’
- 「우유 가정배달 부문 브랜드 대상」 수상 자축 및 영업성과 우수 대리점 시상식 진행
- 연세우유 전국 200여 개 대리점 점장과 임직원이 함께하는 소통과 화합의 자리 마련
- 임직원들이 대리점장의 발을 정성스레 씻겨주는 세족식을 통해 감사의 마음 전달

 

우리대학교 연세우유가 2018 소비자가 뽑은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에서 ’우유 가정배달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소비자가 뽑은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은 디지털 조선일보가 주최하고 산업통상자원부와 농림축산식품부가 후원하며, 소비자 직접 참여 투표와 전문심사위원의 심사를 거쳐 선정된 브랜드에게 수여하는 상이다.

 

이번 우유 가정배달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한 연세우유의 대표 제품 ‘연세대학교 전욕목장 우유’는 ▲신뢰도 ▲브랜드 인지도 ▲선호도 ▲만족도 등의 평가 항목에서 골고루 높은 점수를 받았다. 실제로 연세우유의 ‘연세대학교 전용목장 우유’는 전용목장에서 수급된 원유 중 까다로운 검사를 통과한 최상위 1급A 원유로만 만들어진다. 또한 연세우유만의 RT제조 공법을 적용해 우유의 영양소는 그대로 지키면서 풍부하고 깊은 맛을 더해 호평을 받고 있다.

 

더불어 연세우유는 이번 수상에 가장 큰 기여를 한 전국 200여 개 연세우유 대리점의 점장들을 초대해 '2018년 연세우유 전국 대리점장 컨퍼런스'를 개최했다. 컨퍼런스에선 2017년의 사업성과를 격려하는 등 브랜드 대상의 수상을 다 같이 기념하는 자리도 가졌다. 뿐만 아니라 올해 연세우유와 대리점이 함께 나아가야 할 비전에 대해서도 이야기했다. 이날 우리대학교 홍복기 법인본부장 겸 연세우유 CEO는 빠르게 변화하는 시장 상황에서 유연하게 대처할 수 있도록 본사 차원의 ▲창의적이고 역동적인 영업 추진과 ▲공정하고 성과 지향적인 조직 운영, 그리고 ▲서로 신뢰하고 존중하는 기업 문화를 조성해 가겠다는 의지를 밝혔다.

 

 

행사 말미에는 2017년 실적이 가장 우수한 대리점장과 판촉팀장을 선정하여 감사패 및 공로상을 수여하는 시상식이 마련됐다. 또 연세우유 임직원들은 지난 1년간 현장에서 열심히 뛰어 준 대리점장의 발을 정성껏 씻겨주는 세족식을 통해 진심 어린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도 했다.

 

우리대학교 홍복기 법인본부장 겸 연세우유 CEO는 “지난 한해는 투명하고 기본에 충실한 상생 경영을 통해 ‘천만 불 수출의 탑’ 수상과 ‘가정배달 우유시장의 선두 탈환’ 등 국내외로 큰 쾌거를 이룬 한 해였다”며 “앞으로도 대리점과의 상호 신뢰와 공정한 평가 아래 지속적이고 괄목할 만한 성장으로 국내뿐만이 아니라 글로벌 종합식품회사로 발전하겠다”고 밝혔다.
 

 

vol. 615
웹진 PDF 다운로드

연세소식 신청방법

아래 신청서를 작성 후 news@yonsei.ac.kr로 보내주세요
신청서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