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세소식

[국제캠퍼스 소식] 2017-2학기 제1회 RC공연 ‘총동아리연합회’ 개최

연세대학교 홍보팀 / news@yonsei.ac.kr
2017-09-29

2017-2학기 제1회 RC공연 ‘총동아리연합회’ 개최

 

지친 일상 속 다채로운 공연으로 활기 되찾아줘

 

 

여섯 개의 동아리가 방학 동안 열심히 연습하여 준비한 총동아리연합회 RC공연이 2017년 2번 째 학기의 출발을 장식했다. 우리 대학교 송도캠퍼스에서는 격주 수요일마다 다양한 분야의 RC 공연을 진행하고 있다. 이번 총 동아리연합회 공연은 합창, 힙합, 마술, 악기 등 여러 장르를 모두 즐길 수 있는 공연으로 구성됐다.

 

첫 팀으로는 중앙아카펠라동아리 YAYAN이 등장해 밴드 Twenty One Pilots의 곡들을 신나는 아카펠라 메들리 버전으로 편곡하여 부르는 등 뛰어난 비트박스와 노래 실력을 보여주었다.

 

두 번째 순서인 Piano in Yonsei는 리스트의 ‘라 캄파넬라’, 피아졸라의 ‘리베르 탱고’ 등 친숙하면서도 난이도 높은 곡들을 소화하여 탄성을 자아냈다. NTIZ는 ‘마술은 트릭이 아니라 열정이다’라는 의미를 담고 있는 마술동아리이다. 링, 병, Dots Next를 주제로 한 신기한 마술 공연에 학생들은 놀라움과 즐거움을 느꼈다. 또한 작년 고려대학교와의 랩 배틀로 이목을 끌었던 RYU가 분위기를 전환해 오로지 자작곡만으로 준비한 힙합 공연을 선보였다. 버스킹 동아리 무아는 ‘우주를 줄게’, ‘officially missing you’ 등 감미로운 노래들로 귀를 녹였고, 중앙 락 밴드 MEDUSA는 실력 있는 드럼, 기타, 보컬이 어우러진 또 다른 느낌의 공연으로 많은 호응을 얻었다.

 

공연 중간마다 이벤트가 준비되어 관객들의 열광적인 호응을 이끌어냈다. 다재다능한 연세대학교의 동아리들이 펼치는 공연에 학생들도 공연자들도 지치는 일상 속 활기를 되찾는 시간을 보냈다. 더불어 학생들은 앞으로 남은 학기 동안 활동할 동아리를 탐색하는 데에 도움을 얻을 수 있는 좋은 기회를 가졌다.

 

vol. 611
웹진 PDF 다운로드

연세소식 신청방법

아래 신청서를 작성 후 news@yonsei.ac.kr로 보내주세요
신청서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