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세소식

[의료원 소식] 진료협력센터 20주년 기념식

연세대학교 홍보팀 / news@yonsei.ac.kr
2017-07-07

진료협력센터 20주년 기념식

 

 

세브란스병원 진료협력센터가 1997년 5월 진료의뢰센터로 문을 연 지 20주년을 맞아 지난 5월 25일 연세대 백양누리 그랜드볼룸에서 기념식을 마련했다.

 

기념식에는 이병석 세브란스병원장, 노성훈 암병원장, 조 숙 서울시 북부병원장, 이욱용 이내과 원장, 협력병의원 원장 등 250여 명이 참석했다.

 

1부 행사에서는 정종훈 교목실장의 기도, 환영사와 축사에 이어, 20주년 기념 영상이 상영됐다. 구남수 진료협력센터 차장이 평소 진료의뢰를 통해 협력을 이뤄온 병의원 원장에게 세브란스병원의 의료진을 소개했다. 김성훈 진료협력센터 소장은 ‘4차 산업혁명시대 상생협력의 새로운 20년’이라는 주제로 20주년 기념 특강을 진행했다.

 

이어 주요 참석자들이 연단에 올라 함께 케이크 커팅을 하며, 세브란스병원 진료협력센터의 지난 20년을 축하하고 더욱 발전하길 기원했다. 2부에서는 만찬, 축하공연, 행운권 추첨 등이 진행됐다.

 

김성훈 진료협력센터 소장은 “280곳이 넘는 협력병원들의 관심과 사랑으로 지난 20년간 세브란스병원이 많이 발전할 수 있었다”며 “24시간 진료의뢰 및 신속한 예약시스템, 회송 활성화, 파트너 병·의원 연결 창구 운영, 응급전원 등 최상의 협력 진료가 계속 이뤄질 수 있게 전력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vol. 609
웹진 PDF 다운로드

연세소식 신청방법

아래 신청서를 작성 후 news@yonsei.ac.kr로 보내주세요
신청서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