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세소식

[신촌캠퍼스 소식] 생명공학과 ‘2017 신입생 및 학부모 간담회’ 성황리 개최

연세대학교 홍보팀 / news@yonsei.ac.kr
2017-06-02

생명공학과 ‘2017 신입생 및 학부모 간담회’ 성황리 개최

 

진로에 대한 탐색과 고민을 함께 나누는 시간 가져

생명시스템대학 생명공학과(학과장 정형일)는 지난 4월 28일 공학원 대강당에서 ‘2017 신입생 및 학부모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학생, 학부모, 학과교수 등 총 120명이 참석하여 성황리에 진행됐다.

 

이인석 교수(생명공학과)의 기도를 시작으로 정형일 교수(생명공학과 학과장)의 환영인사, 노영훈 교수(생명공학과)의 사회로 진행됐다.

 

이어서 정형일 학과장의 학과 연혁 및 현황 소개, 생명공학의 비전에 대한 소개를 통해 우리 학과의 알찬 교육과 연구 내용을 알리고 대학생활에서 가장 중요한 미래에 대한 확고한 비전을 세우는데 있어 학부모와 학생들에게 도움을 주는 유익한 시간을 가졌다. 또한 올해부터는 학과 교수님들과의 자유토론을 패널 토의 형식으로 진행하였으며 ‘진로, 진학, 취업’, ‘병역, 전문연구요원’, ‘장학금’, ‘교과과정, 학사지도’로 나누어 각 분야별 자유토론 시간을 통해 신입생들과 학부모님들께 전공 및 진로 탐색에 대한 이해를 돕고 성공적인 대학생활과 미래를 위한 학업계획을 설계하는데 도움을 주고 전공과 진로에 관한 실질적인 이해도를 높일 수 있었다.

 

생명공학과 관계자는 “앞으로도 이러한 학과 구성원의 만남의 장을 제공하여 학생, 학부모, 학과교수 상호간의 친밀한 교류가 이루어지도록 하고, 연세 생명공학인으로서 자부심과 긍지를 고취하는 교류의 장을 정기적으로 제공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vol. 608
웹진 PDF 다운로드

연세소식 신청방법

아래 신청서를 작성 후 news@yonsei.ac.kr로 보내주세요
신청서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