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세소식

[신촌캠퍼스 소식] ‘연세·한경 글로벌 콘텐츠 비즈니스 전략가 과정’ 입학식

연세대학교 홍보팀 / news@yonsei.ac.kr
2017-04-05

‘연세·한경 글로벌 콘텐츠 비즈니스 전략가 과정’ 입학식 

 

 

미래교육원과 한국경제신문이 공동으로 진행하는 ‘연세·한경 글로벌 콘텐츠 비즈니스 전략가 과정(지도교수 김장호, 책임강사 김원동)’의 입학식이 지난 3월 9일 우리 대학교 백양누리 헬리녹스홀에서 열렸다. 

 

‘연세·한경 글로벌 콘텐츠 비즈니스 전략가 과정’은 콘텐츠 비즈니스 현업 종사자들의 실무 역량 향상에 초점을 맞춰 최적의 커리큘럼과 최고의 강사진으로 구성된 프로그램이다. 본 과정은 중국 및 아세안 콘텐츠 비즈니스 관련 전문가의 강의와 실제 국내외 사례 분석을 통해 시사점을 도출하며, 오픈 클래스를 통한 비즈니스 인사이트 제공 및 해외연수를 통해 비즈니스 기회를 창출한다. 

 

본 과정에는 국내 콘텐츠 산업을 선두하는 업계 대표 및 실무진 20여 명의 원우들이 입학했고, 이두원 미래교육원장, 김장호 미래교육원 부원장과 한국경제 김형배 부국장 등 내외빈이 참석하여 개강을 축하했다. 

 

이두원 원장은 “‘연세·한경 글로벌 콘텐츠 비즈니스 전략가 과정’을 통하여 원우 모두 4차 산업 혁명의 중심인 콘텐츠 산업에서의 발전을 모색하고, 이를 통해 문화콘텐츠 산업을 더욱 발전시켜 불안한 국내외 정세에도 굳건하게 나아가주시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1기 입학생들은 중국 콘텐츠 시장의 최신 트렌드를 시작으로 아세안 지역의 콘텐츠 비즈니스 영역을 이해하는 수준 높은 강의를 듣게 될 것 이며, 향후 실제 비즈니스 체험을 위한 아세안 지역 관련 마켓에 참가하는 해외 연수를 경험할 예정이다. 

 

 

vol. 606
웹진 PDF 다운로드

연세소식 신청방법

아래 신청서를 작성 후 news@yonsei.ac.kr로 보내주세요
신청서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