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세소식

[신촌캠퍼스 소식] ‘제5기 프리미엄 세계문화체험 프로그램’ 입학식 개최

연세대학교 홍보팀 / news@yonsei.ac.kr
2017-04-05

 

‘제5기 프리미엄 세계문화체험 프로그램’ 입학식 개최 

 

 

미래교육원(원장 이두원, 경제학부 교수)의 최고전문가과정인 ‘프리미엄 세계문화체험 프로그램’ 5기 입학식이 지난 3월 15일 서울 프라자 호텔 메이플홀에서 개최되었다. 

 

2015년 3월부터 시작된 본 프로그램은 국내 유일의 대사관저 탐방 프로그램이다. 본 프로그램의 원우들은 매 학기 주한 대사관저 10여 곳을 방문하여 대사와의 만찬을 통해 다채로운 문화를 체험한다. 매 학기 새로운 국가들의 대사관저를 방문하며, 이번 5기 입학생들은 미국, 뉴질랜드, 브라질, 태국, 인도, 에콰도르, 이집트, 아르헨티나, 스페인 등의 대사관저를 방문하여 전통 음식을 즐기고 각국의 독특한 문화를 체험하는 시간을 갖게 된다. 입학식에는 각 계의 전문가와 기업 대표로 구성된 20여 명의 입학생들과 이재용 교학부총장, 이두원 미래교육원장, 김장호 미래교육원 부원장, 뉴질랜드 대사관 존 라일리 차석대사, 브라질 대사관 마리아 플리노 정치문화 공보관과 페르난도 멜만 영사부 총영사, 이집트 대사관 디아 함메드 참 사관, 에콰도르 대사관의 하승연 대사 보좌관 등 4개국의 외빈들이 참석해 5기 프로그램의 입학을 축하했다. 

 

본 프로그램은 오는 4월 21일부터 2박 3일 간 해외 워크숍으로 필리핀의 수도 마닐라를 방문하여, 주필리핀 미국 대사관저(Sung Kim 대사)를 방문하고 주필리핀 대한민국 대사관저(김재신 대사)에서 만찬을 가진다.

 

 

 

vol. 606
웹진 PDF 다운로드

연세소식 신청방법

아래 신청서를 작성 후 news@yonsei.ac.kr로 보내주세요
신청서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