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세소식

[신촌캠퍼스 소식] 외국어학당, 2017년 새학기 재학생을 위한 영어 회화 특별반 개설

연세대학교 홍보팀 / news@yonsei.ac.kr
2017-03-07

 
외국어학당, 2017년 새학기 재학생을 위한 영어 회화 특별반 개설
 
언어연구교육원(원장 유현경) 외국어학당은 2017년 새학기를 맞아 재학생을 위한 영어 회화 특별반(이하 특별반)을 개설했다.
 
외국어학당은 고전적 수업 방식을 탈피하고자 총 4주 동안 영어 프로그램 수요도 설문조사를 진행해 학부생들이 같은 목표를 가진 사람들과 함께 공부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원한다는 것을 파악할 수 있었다. 이를 반영한 특별반은 본교의 학사 일정을 고려하여 재학생들이 수강하기보다 수월하도록 강의 기간 및 시간을 조정했다. 특별반은 1개월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었으며, 앞으로 매 홀수 달마다 개강할 예정이다.
 
특별반은 특히 반복적인 작문과 회화 훈련을 통해 문장을 만들고 말하는 것을 중점적으로 다룰 예정이다. 수강생들은 고급스러운 표현을 자연스럽게 활용하는 방법에 대해서도 지도를 받을 수 있다. 또한, 본 강좌를 통해 수강생들은 원어민 강사 선생님과 함께 교재를 중심으로 일상 속에서 쓰이는 다양한 주제별 어휘를 학습함으로써 영어 회화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다.
 
특별반은 본교 재학생들을 위해 개설된 수업으로, 장학 혜택까지 받아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으로 수강이 가능하다. 더불어 수강 기간을 본교 재학생에게 초점을 맞춰 집중적인 영어 공부를 원하는 재학생들에게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본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내용 안내 및 문의는 외국어학당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http://fli.yonsei.ac.kr)
 

 

vol. 605
웹진 PDF 다운로드

연세소식 신청방법

아래 신청서를 작성 후 news@yonsei.ac.kr로 보내주세요
신청서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