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세소식

[신촌캠퍼스 소식] 연세우유, ‘소비자가 뽑은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 수상

연세대학교 홍보팀 / news@yonsei.ac.kr
2017-03-07

연세우유, ‘소비자가 뽑은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 수상
 
연세우유(CEO 홍복기)가 ‘2017 소비자가 뽑은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에서 우유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2017 소비자가 뽑은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은 신뢰도, 인지도, 선호도, 만족도 항목에 대한 소비자 평가와 경영전략, 경쟁력, 성장성에 대한 전문위원단의 심사를 바탕으로 부문별 선도 기업을 선정하는 시상 행사다.
 
연세우유는 우리 대학교 의료, 생명공학, 식품영양 분야의 교수들로 구성된 식품과학위원회가 개발한 RT 제조공법으로 우유의 영양소는 그대로 지키면서 맛은 더 깊고 풍부하게 만들었다. 아울러 제품 생산부터 출고까지 자동화한 철저한 위생관리와 전 과정을 저온 상태로 유지하는 ‘콜드체인시스템’으로 제품의 신선도를 유지해 호평을 받고 있다.
 
연세우유의 대표 제품인 ‘연세 자녀사랑 키짱’은 20여 년간 성장기 자녀를 위한 영양 맞춤형 우유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성장발육에 꼭 필요한 DHA, 칼슘, 비타민은 물론 식물성 성장추출물을 함유한 것이 특징으로, 전국 5,000여 곳의 유치원과 어린이집에 납품되며 급식우유시장에서 선두를 달리고 있다. 2017년 2월에110㎖ 소용량 제품도 출시할 예정인데, 이를 통해 프리미엄 영유아 시장에서도 자리매김할 계획이다.
 
연세우유 관계자는 “이번 수상을 통해 연세우유의 브랜드 신뢰도와 만족도를 대내외적으로 인정을 받아 기쁘다”며 “앞으로도 국민 건강증진이라는 사명 아래 건강한 우유를 만들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vol. 605
웹진 PDF 다운로드

연세소식 신청방법

아래 신청서를 작성 후 news@yonsei.ac.kr로 보내주세요
신청서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