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세소식

[신촌캠퍼스 소식] 외국어학당, 전화 외국어 교육 실시 및 온라인 교육에 첫 발 내딛어

연세대학교 홍보팀 / news@yonsei.ac.kr
2016-12-30

외국어학당, 전화 외국어 교육 실시 및 온라인 교육에 첫 발 내딛어
 
언어연구교육원(원장 유현경) 외국어학당은 온라인 외국어 교육시장에 발맞춰, 1월부터 전화외국어 교육을 론칭해 진행해왔다. 전화 외국어교육은 현장강의를 수강하기 힘든 학생들을 위한 맞춤형 외국어 교육으로, 자기 주도적 상시학습 문화도 정착시키고, 수강생이 원하는 시점에 언제든지 강의를 제공받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현재 영어, 중국어, 일본어를 비롯한 제2외국어 교육이 진행되고 있으며, 일반 회화 및 비즈니스, 공인 말하기 시험 대비반(TOEFL, TOEIC Speaking, OPIc 등) 등의 다양한 과정이 준비되어 있다. 직군별 특수 목적형 강좌도 제공되어, 직업별 전문 외국어 교육이 활성화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특히 연세대학교 외국어학당에서는 전화 외국어를 통해 학습한 이후, 원어민 강사 선생님과 직접 만나 배운 내용들을 활용하고 응용하는 온, 오프라인 블렌디드 러닝을 접할 수 있어, 수강생들의 언어능력 향상 효과가 더욱 좋을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외국어학당에서는 정규과정의 일환으로 겨울방학기간동안 1개월 특별 인텐시브 강좌가 운영된다. 1개월 영어 속성 과정, 영문이력서 작성법 및 영어 면접 대비반, 그리고 HSK 5, 6급 쓰기 시험에 필요한 원고지 작성법을 훈련하는 특별반이 개설되어 있으며, 1월 중으로 개강한다. 외국어학당에서 진행하는 전화 외국어 교육과 방학 특강에 대한 자세한 내용 안내 및 서비스 신청은 외국어학당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홈페이지 http://fli.yonsei.ac.kr)
 

 

vol. 604
웹진 PDF 다운로드

연세소식 신청방법

아래 신청서를 작성 후 news@yonsei.ac.kr로 보내주세요
신청서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