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세소식

[신촌캠퍼스 소식] 2016학년도 2학기 미래교육원 최고전문가과정 합동수료식 열려

연세대학교 홍보팀 / news@yonsei.ac.kr
2016-12-30

 
2016학년도 2학기 미래교육원 최고전문가과정 합동수료식 열려
 
 
 
미래교육원(원장 이두원 경제학부 교수)의 최고전문가과정 원우 및 강사진이 한자리에 모이는 ‘2016학년도 2학기 최고전문가과정 합동수료식 및 송년의 밤’ 행사가 지난 12월 17일 백양누리 그랜드볼룸에서 열렸다.
 
김장호 미래교육원부원장의 사회로 시작된 ‘제 6기 연세골프CEO과정’과 ‘제5기 연세 패션&라이프 최고전문가과정’의 합동수료식에는 이재용 교학부총장, 이두원 미래교육원장 및 각 과정의 동문들이 참석하여 원우들의 수료를 축하했다. 뒤이어 미래교육원 총동문회(회장 장준표)의 주최로 개최된 송년의 밤 행사에는 최고전문가과정의 원우, 강사진을 포함한 100여 명이 참석하여 행사의 밤을 화려하게 수놓았다.
 
원우들을 위한 다채로운 공연과 만찬, 행운권추첨 등의 행사가 이어졌으며 각 과정들의 활동사진이 담긴 동영상을 시청하며 친목의 시간도 가졌다. 미래교육원은 2016학년도 2학기에 ‘세브란스 메디컬 아카데미(4기)’, ‘프리미엄 세계문화체험 프로그램(4기)’, ‘연세골프CEO과정(6기)’, ‘연세패션&라이프 최고전문가과정(5기)’ ‘연세 리더스포럼 최고위과정(2기)’의 5개 최고전문가과정을 성공적으로 개설했다. 2017학년도 1학기에는 미술 분야의 최고전문가과정인 “취향의 발견”을 추가 개발해, 총 6개 과정의 수업이 개설될 예정이다.
 

 

vol. 604
웹진 PDF 다운로드

연세소식 신청방법

아래 신청서를 작성 후 news@yonsei.ac.kr로 보내주세요
신청서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