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세소식

[신촌캠퍼스 소식] 제4기 프리미엄 세계문화체험 프로그램 수료식 행사

연세대학교 홍보팀 / news@yonsei.ac.kr
2016-12-30

 
제4기 프리미엄 세계문화체험 프로그램 수료식 행사
 
 
미래교육원(원장 이두원 경제학부 교수)의 최고전문가과정인 ‘프리미엄 세계문화체험 프로그램’ 4기 수료식이 지난 12월 7일 총장공관에서 열렸다.
 
2015년 3월부터 시작된 본 프로그램은 국내 유일의 대사관저 탐방 프로그램이다. 지난 한 학기동안 수료생들은 프리미엄 세계문화체험 프로그램을 통해 다채로운 문화를 체험할 수 있었다. 서울 용산기지 내 Hartel House, 페루 대사관저, 태국 대사관저, 싱가포르 대사관저, 필리핀 대사관저, 파나마 대사관저, 주 말레이시아 대한민국 대사관저 방문, 뉴질랜드 차석대사와의 만남 등을 통해, 각국의 독특한 문화를 체험하고 전통음식도 즐겼다.
 
수료식에는 기업 대표와 전문가 등으로 구성된 20명의 수료생과 이두원 미래교육원장, 김장호 미래교육원 부원장 및 미국, 싱가포르, 태국, 파나마, 페루 등 각국의 외빈들이 참석했다. 이두원 미래교육원장은 “이 프로그램을 통해 다른 곳에서 쉽게 접할 수 없는 지식을 습득하고 특별한 경험을 하게 된 것에 감사하고, 원우들의 수료를 진심으로 축하한다.”고 했다.
 
한편, 제5기 프리미엄 세계문화체험 프로그램은 오는 3월 15일에 개강을 앞두고 있으며, 4기와 중복되지 않는 나라들로 구성되었다. 현재 미래교육원에서 제5기 입학생을 모집 중이다.
 

 

vol. 604
웹진 PDF 다운로드

연세소식 신청방법

아래 신청서를 작성 후 news@yonsei.ac.kr로 보내주세요
신청서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