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세소식

[신촌캠퍼스 소식] 외국어학당, 전문화된 교정·번역서비스 실시

연세대학교 홍보팀 / news@yonsei.ac.kr
2016-12-05

외국어학당, 전문화된 교정·번역서비스 실시
 
대학원 영어 학위학술논문에도 기여
 
언어연구교육원(원장 유현경) 외국어학당은 교정 및 번역을 필요로 하는 교내외 구성원들을 대상으로 교정·번역서비스를 시행 중에 있다. 제공하는 언어는 영어, 중국어로 우수한 교정·번역가를 통해 해외대학 지원 서류(자기소개서, 이력서, 학업계획서 등), 학술학위논문(인문사회, 자연과학, 이공 및 의학계열), 국제학술지발표지, 취업 및 비즈니스 관련 문서(회사 소개, 사업 제안서) 등에서 완성도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완성문서에 대한 피드백과 체계적인 관리를 통해 만족도 높은 결과물을 제공하고 있다.
 
이와 더불어 외국어학당은 교내 대학원생들의 영어 학위학술논문 수준 향상을 목적으로 대학원과 협업하여 영어 학위학술논문 지원사업을 실시하고 있다. 해당 지원사업은 대학원생들이 신청서와 지도교수 추천서를 제출하면 대학원으로부터 장학금을 지원받아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학위학술논문 및 학술지 투고 논문에 대해 원어민 전문 교정가에게 영어 교정을 받을 수 있으며 정밀한 교정작업으로 대학원생들로부터 만족스러운 평가를 받고 있다. 또한, 작성한 논문에 대한 교정가들의 총평 및 체크리스트를 통해 외국어학당에서 직접 1:1 코칭을 받을 수 있어 영어 논문 작성에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외국어학당에서 진행하고 있는 교정번역서비스 및 대학원 영어 학위학술논문에 대한 자세한 내용 안내 및 서비스 신청은 외국어학당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관련문의: 외국어학당 행정팀 교정번역서비스
담당자 02)2123-3451
홈페이지: http://fli.yonsei.ac.kr/
 

 

vol. 603
웹진 PDF 다운로드

연세소식 신청방법

아래 신청서를 작성 후 news@yonsei.ac.kr로 보내주세요
신청서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