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세소식

[연세 사랑] 김용학 총장, 동문들과 상호 발전방안 모색 본격화

연세대학교 홍보팀 / news@yonsei.ac.kr
2016-12-05

김용학 총장, 동문들과 상호 발전방안 모색 본격화
 
인천·부천동문회와 동문사업장 개별 방문
 
인천부천동문회 방문
 
김용학 총장이 동문들과의 상호 발전방안을 모색하고 동문 네트워크를 활성하기 위해 인천·부천동문회 및 동문 사업장을 찾았다.
 
지난 9월 27일 인천·부천동문회를 방문한 김 총장은 김하운 회장을 비롯한 20명의 동문들을 만나 학교의 비전과 소식을 전하고, 동문네트워크 활성화 방안 등을 논의했다. 또한 모임에 참석하지 못한 동문들을 만나기 위해 지난 11월 22일과 28일에는 직접 동문들의 사업장을 개별적으로 찾아가 인사를 나눴다.
 
먼저 11월22일에는 대봉LS(주) 박진오 대표이사, 경인기계(주) 구제병 회장, 경인운수 유충희 대표, ㈜선광 심장식 회장을 방문해 동문들의 건의사항을 청취했다. 이어 11월28일에는 우련통운(주) 배준영 부회장, 인천문화재단 김윤식 대표이사, 서울서부지방검찰청 박정의 검사, 경인일보 인천본사 김은환 사장, 진산중학교 성윤미 교감, 공항철도(주) 장영일 기획본부장, 박현수법률사무소 박현수 변호사, 동국성신(주) 강국창 회장, 부천시청 김만수 시장, 부강라바텍 김동국 대표국장을 방문했다. 본 방문 일정은 인천·부천동문회 한원일 수석부회장이 동행하며 안내했다.
 
인천 동문 방문
 
김용학 총장은 연세인의 정체성과 자부심을 고취시키고, 동문들 간의 유대관계를 돈독히 함으로써 상호 발전을 모색하기 위한 동문 정책(Honoring Alumni)을 발표한 바 있다. 그 일환으로 지난 5월부터 동문들에게 주말 무료주차 서비스를 시작했다. 김 총장은 이번 인천·부천동문회 방문을 시작으로 동문 네트워크를 활성화하기 위해 각 동문회 및 동문들을 찾아가 만남을 지속할 예정이다.
 
경인운수 유충희 대표
 
경인기계 구제병 회장
 
인하대병원 김영모 병원장
 
 
김동국 부강라비텍
 
김만수 부천시청 시장 
 
(주)선광 심장식 회장
 
배준영 우련통운(주) 부회장
 
김윤식 인천문화재단 대표이사
 
김은환 경인일보 인천본사 사장
 
강국창 동국성신 회장
 
대봉LS(주) 박진오 대표이사
 
박현수 법률사무소 변호사
 
박정의 서부지방검찰청 검사
 
성윤미 진산중학교 교감
 
장영일 공항철도(주) 기획본부장
 

 

vol. 603
웹진 PDF 다운로드

연세소식 신청방법

아래 신청서를 작성 후 news@yonsei.ac.kr로 보내주세요
신청서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