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세소식

[신촌캠퍼스 소식] 외국어학당, 대학원생 위한 외국어자격시험 대체 강좌 개설

연세대학교 홍보팀 / news@yonsei.ac.kr
2016-11-01

외국어학당, 대학원생 위한 외국어자격시험 대체 강좌 개설

 
언어연구교육원(원장 유현경) 외국어학당은 대학원생들의 영어능력 향상, 대학원생 학위취득을 촉진시키고자 공신력 있는 외국어자격시험(영어) 대체 강좌를 개설해 올해 7월부터 시행 중에 있다. 본 강좌는 총 6주 과정으로 전공별 졸업요건 외국어자격시험(TOEIC 기준점수)에 맞추어 반을 나누어(700점 이상 목표반, 900점 이상 목표반) 정밀한 평가방법을 통해 수업을 진행하고 있다.
 
아울러, 대체 강좌는 3주마다 개강하고 있어 학기 중에도 학사일정에 맞춰 자신이 원하는 기간에 수업을 수강할 수 있다. 우수한 강사진의 수준 높은 강의를 토대로 많은 대학원생들이 영어능력 향상에 자신감을 내비치며 높은 이수율을 보였다.
 
올해 9월 기준 대체인정을 반영한 전공들은국어국문학과를 포함한 총 26개 학과이며 그 외의 전공들 역시 긍정적인 의견을 토대로 추후 대체인정을 반영할 것으로 예상된다.
 
오는 11월 12월 새로운 7세션이 개강될 예정이며 앞으로 겨울방학까지 3개 기수가 추가로 진행될 예정이다. 외국어자격시험(영어) 대체강좌에 대한 자세한 내용 안내 및 수강신청은 외국어학당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http://fli.yonsei.ac.kr)
 
 

 

vol. 602
웹진 PDF 다운로드

연세소식 신청방법

아래 신청서를 작성 후 news@yonsei.ac.kr로 보내주세요
신청서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