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세소식

[의료원 소식] ‘사랑 나눔 후원의 밤’ 개최

연세대학교 홍보팀 / news@yonsei.ac.kr
2015-12-15

‘사랑 나눔 후원의 밤’ 개최

 

 

세브란스 심장혈관병원이 11월 18일 동문회관에서 ‘제14회 사랑 나눔 후원의 밤’ 행사를 개최했다.

 

경제적으로 어려운 심장혈관질환자를 돕기 위해 2001년 ‘사랑나눔 후원회’를 결성한 심장혈관병원은 매년 100여 명의 환자 치료비를 후원하고 있다. 연말에는 후원에 도움을 준 기부자와 봉사자를 초청해 후원의 밤을 행사를 마련해왔다. 심장혈관병원은 올해도 200여 명의 후원자와 봉사자를 초청한 가운데 환자후원 현황 보고와 함께 기부자에 대한 감사패를 전달했다.

 

특별공연에서는 2005년 창단 후 정기 공연을 통해 소아심장질환 환자를 돕고 있는 연세음악 아카데미와 함께 지누션과 iKON이 출연해 뜨거운 환호를 받았다. 세브란스와 후원결연을 맺은 YG 엔터테인먼트는 사회공헌 캠페인 ‘WITH’의 일환으로 지난 4년간 소속 가수들의 재능기부를 통해 심장혈관병원의 환자 후원을 지원해 오고 있다. 또한 ‘Dream Gift’ 캠페인에도 참여해 1억 원을 후원하기도 했다.

 

유경종 심장혈관병원 원장은 “많은 후원자들의 사랑으로 환자는 물론 그 가족들에게 새로운 희망을 불어넣어주고 있다.”며 어려운 경제상황에서도 기부를 통해 환자치료비를 보내준 후원자와 재능기부를 해준 YG 엔터테인먼트에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vol. 592
웹진 PDF 다운로드

연세소식 신청방법

아래 신청서를 작성 후 news@yonsei.ac.kr로 보내주세요
신청서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