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세소식

[연세 뉴스] ‘제14회 상경·경영대학 동문 골프대회’ 성대히 열려

연세대학교 홍보팀 / news@yonsei.ac.kr
2014-07-01

‘제14회 상경·경영대학 동문 골프대회’가 지난 6월 11일, 선종구 동문(경영 68입학, 전 KLPGA 협회장)이 운영하는 춘천의 ‘더 플레이어스 골프 클럽’에서 성대히 개최됐다. ‘Together, we go!'라는 슬로건을 내건 이번 동문 골프대회는 특별히 시합조와 친선조로 나누어 팀을 구성하여 경기의 승부만을 가리는 자리가 아닌, 참여한 모든 동문들이 서로 교류할 수 있는 기회가 되었다.

장재철 한국거래소동우회 고문(상학 49입학), 박삼구 총동문회장(경제 63입학), 김정수 명예회장(경영 69입학), 이훈규 법과대학 동창회장(법학 71입학), 오경은 여자동창회장(건축 72입학), 박진배 모교 행정대외부총장(전기 73입학) 등 31개 팀, 130명의 동문들이 참여해 자리를 빛냈으며,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 경기를 진행했다. 경기 후에는 변기호 동문(응통 79입학)이 협찬한 와인을 곁들인 만찬이 이어졌다.

이날 김영진 동창회장(경영 75입학)은 인사말을 통해 “동문 간의 가장 견고한 우정이 이번 골프대회를 통해 다져지길 바라고, 대회 슬로건인 ‘Together, we go’에 걸맞게 모든 동문과 함께 나아가는 동창회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박삼구 총동문회장도 인사말에서 연임을 요청한 동문의 성원에 감사를 표하고, “모교와 동문회의 발전을 위해 상경·경영대학 동창회의 역할이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문석진 서대문구청장(경영 74입학)은 “연세로를 문화예술의 거리, 차 없는 노천카페 거리, 낭만의 거리로 변모시킬 예정이다. 서대문구청은 모교를 규제하기보다는 전폭적인 지원을 약속하며, 동문의 의견에 귀 기울여 신촌 발전 계획을 수립하겠다. 동문들의 많은 후원에 감사드린다.”는 건배사를 했다.

행사를 마무리하며 김영진 동창회장은 가을에 있을 이사회와 12월 연세상경인의 밤에도 많은 동문들의 참석과 도움을 부탁했다. 내년 상경·경영대학의 100주년을 맞아 신축공사와 리모델링 등 기념사업이 활발하게 진행되고 있다며, 뜻 깊은 100주년이 될 수 있도록 동문들의 관심과 협조를 요청했다.

 

vol. 562
웹진 PDF 다운로드

연세소식 신청방법

아래 신청서를 작성 후 news@yonsei.ac.kr로 보내주세요
신청서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