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세소식

[신촌캠퍼스 소식] 연세우유, 연세 헬시아카데미 시즌2 개최

연세대학교 홍보팀 / news@yonsei.ac.kr
2014-04-01

"싱그러운 초록빛 목장에서 즐기는 건강한 연세 헬시 아카데미!”

3월 31일(월)부터 4월 10일(목)까지 연세 헬시 아카데미 시즌2 참가자 18 가정 모집

연세우유 전용목장인 '은아목장'에서 우유와 치즈 등 유제품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 제공

 

학교법인 연세대학교 연세우유(대표 김석수, www.yonseimnlh.com/milk)가 오는 4월 19일(토) 연세우유 전용목장인 '은아 목장'에서 '연세 헬시아카데미 시즌2' 첫 번째 교육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연세 헬시아카데미 시즌2’는 자연 속에서 보고, 느끼고, 체험할 수 있도록 연세우유 전용목장인 '은아 목장'에서 진행된다. 성장기 어린이들에게 필요한 우유와 두유의 중요성을 알리고 유제품에 대한 모든 것을 파헤쳐보는

‘헬시 클래스’와 목장 젖소로부터 갓 짜낸 뜨끈뜨끈한 치즈로 개성만점 피자를 만드는 '쿠킹 클래스'가 오전시간에 진행된다.

오후시간에는 푸른 초원에서 젖소의 젖을 직접 짜보고, 먹이를 주며 교감하는 '낙농 체험 클래스'와 목초지에서 젖소나 목장 풍경을 그리는 '아트 클래스'가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참가를 희망하는 주부는 3월 31일(월)부터 4월 10일(목)까지 연세우유 홈페이지(www.yonseimnlh.com/milk) 사이버 홍보실 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신청이 가능하다. 총 18 가정을 모집할 예정이며, 7세부터 11세까지의 자녀 1인 동반이 가능하다. 당첨자는 4월 11일(금) 발표할 예정이다.

한편, '연세 헬시아카데미'는 앞서가는 주부들이 알고 싶어 하는 다양한 정보와 체험 기회를 제공하는 연세우유에서 준비한 아카데미로 올해로 2회째를 맞는다. 지난해 진행했던 '연세 헬시 아카데미 시즌1'은 아이의 교육과 건강 요리를 한 번에 잡을 수 있는 강연 프로그램을 제공해 큰 인기를 얻은 바 있다.

 

 

vol. 559
웹진 PDF 다운로드

연세소식 신청방법

아래 신청서를 작성 후 news@yonsei.ac.kr로 보내주세요
신청서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