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세소식

[신촌캠퍼스 소식] 제2회 연세두유 알콩달콩 가족여행

연세대학교 홍보팀 / news@yonsei.ac.kr
2013-10-01

올해로 2회를 맞은 ‘연세두유 알콩달콩 가족여행’이 참여 가족들의 큰 만족을 얻으며 성황리에 진행됐다.

연세우유와 테트라팩 코리아가 공동으로 주최한 제2회 연세우유 알콩달콩 가족여행은 연세두유로 건강을 지키는 가족들을 초청해 유기농 캠핑 기회를 제공하는 행사로, 홈페이지에서 응모를 받아 다섯 가족을 엄선했다. 다섯 가족은 8월 31일부터 9월 1일까지 1박 2일 동안 공주 장승마을에서 연세두유와 관련된 다양한 프로그램을 체험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이틀 동안 진행된 이번 가족여행은 연세두유의 제조 과정과 테트라팩 패키지에 담기는 과정을 알아보는 연세우유 천안공장 견학, 자연의 소중함을 알 수 있도록 마련한 카라반 캠핑, 연세두유의 다양한 활용방안을 알게 한 가족 두유 요리 대회, 테트라팩 재활용 방법을 생각하게 하는 테트라팩으로 시계 만들기, 퀴즈를 통해 연세두유에 대해 재미있게 배울 수 있는 레크리에이션과 캠프파이어, 두유의 원료인 콩이 자라는 데에 중요한 역할을 하는 벌에 대해 생생하게 배울 수 있는 아이러브벅스 견학, 콩이 간장, 된장이 되는 과정을 배우고 책에서만 보던 장독대를 직접 볼 수 있는 뒤웅박 고을 견학 등으로 꾸며졌다.

아내, 3남매와 함께 이번 여행에 참여한 김경수 씨는 “치열한 경쟁을 통해 참여한 보람이 있었다”며, “처음 해보는 카라반 캠핑과 아이들이 직접 썬 재료로 요리한 가족 두유 요리 대회는 절대 잊지 못할 소중한 추억이 되었다”라고 말했다. 1박 2일 간의 모든 일정을 함께 한 연세우유 브랜드 팀 김수정 팀장은 “연세두유 알콩달콩 가족여행은 맛과 영양이 우수한 연세두유의 품질을 소비자들이 직접 체험해볼 수 있도록 기획한 행사”라며, “내년 제3회도 알찬 프로그램으로 준비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 연세우유 홈페이지 http://yonseimnlh.com/milk/

* 연세우유 블로그 http://blog.naver.com/yonsei_life

* 연세우유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yonseilife

 

vol. 553
웹진 PDF 다운로드

연세소식 신청방법

아래 신청서를 작성 후 news@yonsei.ac.kr로 보내주세요
신청서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