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세소식

[신간 안내] 디지털 마케팅

연세대학교 홍보팀 / news@yonsei.ac.kr
2007-10-15

디지털 패러다임은 기회인 동시에 위협이다. 새로운 시장을 선점하여 디지털 경쟁우위로 준비된 기업에게 디지털 혁명은 새로운 기회이다. 반면에 디지털 환경변화에 적극적으로 대응하지 못하는 기업에게는 위협이 될 수 있다. 고객을 위한 가치창출은 디지털 경영환경을 진정으로 이해하고, EPIC(Experiences, Participation, Image, and Connection) 패러다임을 적극적으로 수용할 때만 가능하다. 노전표 교수(정경대학 경영학)가 집필한 「디지털 마케팅」(도서출판 북코리아)은 EPIC 패러다임을 구현하기 위하여 디지털 시대에 필요한 다양한 마케팅 전략을 정리하여 제시하고 있다. 저자는 이 책을 통해 온라인 비즈니스에 종사하는 업종뿐만 아니라 오프라인 기업에게도 도움을 주기를 원하고 있다. 성공적인 디지털 마케팅은 온라인과 오프라인의 최적 믹스를 요구하기 때문이다.

 

vol. 451
웹진 PDF 다운로드

연세소식 신청방법

아래 신청서를 작성 후 news@yonsei.ac.kr로 보내주세요
신청서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