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세소식

[의료원 소식] 정성을 다하는 고객사랑, Global 세브란스

연세대학교 홍보팀 / news@yonsei.ac.kr
2007-01-30

세브란스병원 CS 슬로건 선정 세브란스병원은 1월 8일 병원장 회의실에서 2007년 세브란스병원 고객만족(CS) 슬로건에 대한 시상식을 가졌다. 이번 CS 슬로건 공모에는 총 161건의 슬로건이 접수돼 높은 호응도를 나타냈으며, 접수된 슬로건들은 1,2차 평가단의 평가와 병원 운영위원회 회의를 통해 최종적으로 4개가 선정됐다. 최우수상은 기획조정실 권상순 사무원(발전전략팀)이 제안한 ‘정성을 다하는 고객사랑, Global 세브란스’가 선정됐다. 권상순 사무원은 “환자를 내 몸과 같이 사랑하면서 봉사하는 것이 우리 병원을 세운 선교사들의 정신을 기리는 것이라고 생각하기에 환자를 나의 가족처럼 정성을 다해 사랑하자는 취지에서 이번 슬로건을 만들게 됐다”고 말했다. 우수상은 치과병원 이철준 치위생사(교정과)의 ‘믿음의 병원, 소망의 병원, 사랑의 병원 세브란스!’가, 장려상은 세브란스병원 김홍미 파트장(141병동)의 ‘믿고 찾은 세브란스, 최선으로 보답하겠습니다’와 사무처 이영식 팀장(인사팀)의 ‘“The first & The best” 먼저 다가가서 최고로 섬깁니다’가 각각 선정됐다.

 

vol. 438
웹진 PDF 다운로드

연세소식 신청방법

아래 신청서를 작성 후 news@yonsei.ac.kr로 보내주세요
신청서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