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세소식

[신간 안내] 서비스 경영 - 워크북

연세대학교 홍보팀 / news@yonsei.ac.kr
2007-01-30

기업 경영의 성공과 실패는 서비스에 의해 좌우된다! 예라고매너아카데미는 서비스 경영의 최고 전문가들이 공개한 현장 서비스의 핵심 기법을 담아「서비스 경영」과 「서비스 경영-워크북」(연세대학교 출판부)을 발간했다. 이 책은 서비스 현장에서 필요한 고객 만족 서비스 경영의 모든 것을 생생하고 풍부한 사례로 알기 쉽게 제시해 21세기 감성시대에 고객을 열렬한 팬으로 만들 수 있는 감동 비법을 전수한다. 특히 각 대학 및 기업의 교수, 경영자, 현장관리자, 강사의 입장에서 서비스 및 경영과 마케팅의 훌륭한 지침서가 될 것이며, 또한 서비스 현장 사례를 위주로 알기 쉽게 구성되었기 때문에 학생들을 위한 교육교재로도 그 활용도가 높다.

 

vol. 438
웹진 PDF 다운로드

연세소식 신청방법

아래 신청서를 작성 후 news@yonsei.ac.kr로 보내주세요
신청서 다운로드